(이야기) 내일이 마지막이라면 (죽음에 대하여)

in #kr6 years ago


Written by @aromi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momoggo 모모꼬님의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나만의 이야기 만들기 "내일이 마지막이라면..."을 보고 쓴 글입니다.

QmP4GxAA9N8h3VeJeKXYy7NoUiX3wKbVtbDA8dgcV4dnT4.png

2018년 8월 8일 01시경 작은 외삼촌이 돌아가셨습니다. 어렸을 적부터 저를 이쁘게 봐주셔서 잘 대해주신 분이기에 더 마음이 아픕니다. 요즘 시대에 50대라는 많지 않은 나이에 뭐가 급하신지 빨리 하늘로 가셨는지..

몇 년전만 해도 건강했는데... 그렇게 보였는데...
한 번 찾아온 병마는 한 사람을 그렇게 괴롭게 하다가 데리고 갔네요.
'회사 다닌다. 아이 키운다.' 등 바쁘다는 이유로 자주 못 본 것들이 아쉽고 후회됩니다.

부디 먼저 가신 곳에서는 건강하시고 즐겁게 지내세요.
다음에 다시 만나도 저 이뻐해주실거죠?
언제일지 모르지만 그 때되면 더 잘 할께요.

QmP4GxAA9N8h3VeJeKXYy7NoUiX3wKbVtbDA8dgcV4dnT4.png

내일이 마지막이라면...

그동안 잘 지냈던.. 그렇지 못 했던 사람들 구분없이 모두 만나서 인사를 하고 싶네요. 그래도 인연이 있어서 만났던 사람들이니 그러고 싶네요.
그리고 가족들과 경치좋은 곳에 가서 맛있는 것을 먹고, 누워 하늘을 보며 그동안 가족으로 살아서 고마웠고 행복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편히 눈 감고 잠을 자며 하루를 마감하듯이 끝을...


Designed by @kimtaewoo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더위야 제발 가라!!!

simsim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jchoi님의 [일일 미션] 2018년 8월 9일 모음퀴즈 + 보팅 추첨

... 0.001 33 8 feelsogood/td> 2018년08월08일 22시31분
0 14

우리 스팀잇 회원들 모여서 임종밋업이나 할까요?

^^
거리 문제가 있겠네요

아껴주시던 분이 돌아가시면 쉽게 잊히지 않겠죠.. 누구나 겪는 일이지만 적응하기 어렵습니다...ㅠㅠ

이런 상황이 더 많아지겠죠 ㅠ 힘든 일입니다.
감사합니다.

아 눈물이 나오려 하네요
아마도 저의 아픈 기억을 떠올리면서 글을 읽어서 그런가 봅니다
저희 삼촌도 그렇게 하늘나라에 가셨거든요 ㅠㅠ

비슷한 기억이 있으셨군요.
오전에 승화원에서 화장 시작하는 것 보고 출근했네요.
이제 편히 쉬실거라 믿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불금되세요 ^^

아이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잘 모시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8/10]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d>형들 VR 카페라고 알어 ?! (Feat. 제대로 즐기는 여친님) feelsogood/td> (정보) 관심있는 블록체인 뉴스 180807 gyedo...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좋은 곳 가셨을거라 생각합니다 ^^

마지막은 소소하게 가족들과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군요 ㅎㅎ

마지막은 가족들과 보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

아!! 아직 젊으신 나이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많이 좋아졌던 모습을 봤기에 생각지도 않은 일이라 더 그러네요.
감사합니다.

많이 슬프시겠어요.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좋은 곳으로 가셨다고 생각하니 나아지네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