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요즘 지내는 이야기

in #kr6 years ago


Written by @aromi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1.

주말이 끝나가네요.
이번 주말에도 먹는 것 위주로 보냈어요 ㅎㅎ
다이어트는 또 내일로 미뤘어요;;
새로운 한 주만 보내면 추석이네요.
한 주를 무사히 잘 보내야겠어요~!
모두 파이팅입니다 ^^

2.

이번 달 목표였던 @steem-ua 에 250 SP 임대하기를 오늘 했네요.
일주일 최대 7회까지 보팅받을 수 있을텐데 자주 보면 좋겠어요 ㅎ
이제 다음 목표는 @steempayco 네요 ㅎ

3.

스팀몬스터 베타팩을 곧 볼 수 있겠네요. 알파팩은 나눔받은 것만 했는데, 베타팩은 가끔 소소하게 하나씩 까보려고 합니다. 이런 운은 그다지라, 큰 기대는 안 하지만 혹시나 하면서 ㅎ
https://steemit.com/steemmonsters/@steemmonsters/beta-edition-update-and-future-roadmap

4.

이번 주에 처음으로 @steemhunt 스팀헌트에서 Top 10에 들었었어요.
오늘도 잘 하면 턱걸이할거 같아요.
Kr 많은 분들의 응원 덕분이라 감사하다는 이야기 드리고 싶었어요 ^^

divide.png

예전에 활발하게 활동하시던 분들이 많이 안 보이는 요즘이네요.
시세가 좋지 않아서 의욕이 떨어지는건 어쩔 수 없죠 ㅠ
그래도 좋은 날을 기다리며 힘내봐요~!

Sort:  

steem-ua 저도 진작 임대하고 있는데요 저는 100개만ㅎㅎㅎ 너무 좋네요^^ 가성비 끝판왕인듯요ㅋㅋ

저도 100개하다가 좋아서 늘렸어요 ㅋㅋ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feelsogood.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좋은날 오겠죠!!^^
기분좋게 한 주 시작해봐요^^

이번 주가 지나면 추석 연휴가 ㅎㅎ
기분좋게 시작하시죠~!

steemhunt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hunt님의 Daily Top 10 Hunts on Steemhunt (16 Sep 2018)

...s DaisyWorld's first Portable AC and Heater
feelsogood· 102 votes and 24 comments HUNT Score: 310.29 (Pending pay...

250스파 임대면 1일 1포스팅 꼭해야만 하겠네요 ㅋㅋㅋㅋㅋ

1일 1포스팅한지 3-4달 이상은 된거 같아요 ㅎㅎ

9위 축하드립니다!
오늘도 도전 하셔야죠 ㅎㅎ

응원해주신 덕분이죠.
이제 찾아봐서 올려야죠 ^^

Hi @feelsogoo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83 which ranks you at #933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33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7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여러가지 시도하시는 게 보기 좋습니다.ㅎㅎ 전 몬스터랑 헌트는 못하겠어요..

뭐라도 해보려는데요, 스몬은 아직 모르겠는게 많아요 ㅎㅎ

역쉬 스팀헌터 TOP1 이 되시길 바래요!!
가즈앗!

스팀헌트 최초 목표였던 Top 10 달성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

크 스팀헌터 탑10! 축하드립니다!
이제 한주만 잘 보내면 추석이네요!

감사합니다. 이번 주만 무사히 보내면 연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