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동네사람들 (2018)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poster.jpg

실종된 여고생 한수연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친구 강유진(김새론 역). 사고치고 시골로 부임오게 된 체육교사 역기철(마동석 역)이 의도치 않게 유진과 이 사건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며 사건에 개입하기 시작합니다.

사회의 부조리도 보여주려는 의도가 있지만, 전반적으로 약간 진부하면서도 약한 내용이 아쉽네요.
마동석 캐릭터의 참교육 실천이 전부인듯한 영화.

이번 한 주도 즐겁게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퍼블리토 유저 왈 : 「다운보팅 없이도 우리는 잘 해낼수 있습니다. 여러분 」 에 대한 갠적인 느낌

동의하는 점도 있고 그렇지 않은 점도 있는데 여러분의 생각

Sort:  

이거 보다 말어서 마져 봐야되는데.. ㅎㅎ
좋은하루되셔요!!^^

음.. 아쉬운게 예상대로 전개되고 반전이 없어서요;;
시간될 때 마저 보세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

1/3도 못봤어요 ㅋㅋ
감사해요 feelsogood님!! 님두 행복한 하루보내셔요!!^^

이거 옥수수에서 주말 무료로 보여주길래 보려다가 평들보고 패스했네요 ㅠ

전 그래도 다운받아 봤어요. 마블리 캐릭터 좋거든요 ㅋ

즐거운 한주 되세요. 보클!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마동석 영화는 늘 1%부족했던 듯ㅎㅎ

많은 작품을 비슷한 캐릭터로 하다보니 아무래도 아쉽죠;;

Congratulations @feelsogoo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시간되면 한번 봐야겠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시간 여유될 때 보세요 ^^

케이블에서 할 때까지 기다려야쥐....ㅎㅎ

^^ 이번 설연휴에 방송에서 뭐할지 궁금하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화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만 봐도... ^^; 짐작은 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