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극한직업 (Extreme Job, 2018)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주변에서 좋은 이야기만 들어서 큰 기대를 하며 본 <극한직업>

poster
Source 네이버영화

후배들에게 진급 밀리는 고반장을 필두로, 실적이 저조한 마약반. 강력반 최과장이 건네준 정보를 토대로 잠복에 들어갑니다. 범죄조직 은신처 건너편 통닭집에서 잠복하다가, 사장님이 장사가 너무 안 되서 가게를 팔고 장사 접는다는 말에 결국 가게를 인수받기에 이릅니다 ㅎ
못 보시고 나중에 보실 분들도 있을테니, 자세한 내용은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개성강한 마약반의 활약상 대박입니다 ^^

고반장의 전화받는 멘트가 기억에 남네요.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네, 수원 왕갈비 통닭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kibumh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스팀몬스터] ☀ 2019년 ☀ <골카를 잡아라> 이벤트 #19/20 [ Flesh Golem $1.22] + [Tyrus Paladium $6.74]

...가장 근접한 숫자가 나오면 2마리
한방에 땡겨가는거지 ㅋㅋ #당첨발표 #18/20 feelsogood님 당첨~ 축하축하^^ 내일 토너먼트에서 만나!! 38은주사위 아빠가 받아갔고 필행님은 내...

나중에 볼게요!!^^
주말잘보내셔요~~

행복한 일요일되세요 ^^

ㅎㅎㅎ 저도 재미있게 봤네요 ㅎㅎ 아무 생각 안하고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맞아요 ㅎㅎ 추리하고 뭐 그럴거 없으니 편하게 즐기기 좋은 영화에요

ㅋㅋㅋㅋㅋㅋ정말 내용은 기억 안나는데 신나게 웃다가 왔네요

넘 재밌어서 내용도 기억 다 나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2/10] KR 커뮤니티 출석부

...gel [응모 : 여행 사진전] 경복궁 야경 ♥ 달님 feelsogood/td> (Movie) 성난 황소 (Unstoppable, 2018) ...

이 영화 아직 못봤어요 ^^ 재밌다고 하더군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입소문 듣고 가서 봤는데 재미있었어요 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

제미있다고 소문 났더라구요 ㅎㅎ

저도 재미있다고 추천하게 되었어요 ㅎ

저도 어제 봤는데 볼만 하더라구요~ㅎㅎ

기분좋게 볼 수 있는 영화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91.42
ETH 3572.68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