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헬보이 (Hellboy, 2019)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헬보이가 2008년 <헬보이2:골든 아미> 이후 11년만에 돌아왔습니다.

poster
Source 네이버영화

20190410_152414.jpg

이전 시리즈들이 잘 기억나지 않지만 그래도 기대하며 봤습니다.

아서왕에게 당하고 토막난 채로 나뉘어 묻힌 피의 여왕 니무에(밀라 요보비치 역) 이를 부활시키려는 무리. 헬보이도 이에 연관이 되어 벌어지는 일들.

잔인한 장면들이 많아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을 받았는데, 좀 과한 감이 있습니다.
그래도 중간중간 웃음포인트들도 있습니다. 전 랍스터 존슨 ㅋㅋ
출생의 비밀도 좀 억지스럽긴 하고 예상도 가능했지만요;;

그래도 원작에 더 가까워진 헬보이라는 평을 받는만큼 관심있으신 분들은 보셔도 괜찮을듯 해요.

다음 편을 예상하게 되는 쿠키영상. 어떤 악당을 등장시킬지 기대도 되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노동•정치•사람 웹진 4월호

노동·정치·사람은 매달 노동, 정치, 사람이라는 주제로 여러분과 이야기 합니다. 노동·정치·사...

Sort:  

헬보이... 악마의 뿔을 보니 기억나네요 ㅋㅋㅋ

악마의 뿔 멋있쥬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거 재밌어보이더라구요~ㅎㅎ

음.. 저랑은 코드가 약간 다르더라고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헬보이가 그렇게 오래 되었군요.

저도 찾아보니 무지 오래 되었더라고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보러가려다 말았어요 ㅎㅎ

헬보이 좋아하시면 보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낌없이 주는 나무 후원으로 왔습니다 +_+

32.jpeg

보클왔어요~

헬보이2가 어느덧 11년전이었군요. 헬보이 주연배우도 많이 늙었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른 배우로 바뀌었더라고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요즘 극장 느무느무 쉬었더만 어서 달려가야 하는뎅~ ㅠㅠ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