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성난 황소 (Unstoppable, 2018)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금요일이네요. 내일이면 주말이라 기분 좋습니다.
업무 빨리 끝내고 퇴근하고 싶네요 ㅠ

옥수수 슈퍼무비위크 #4 성난 황소.

마블리의 시원스런 액션을 기대하며 본 영화

poster
Source 네이버영화

지수(송지효 역)을 만나 새롭게 살게 된 강동철(마동석 역)은 여러 사업에 투자하다 번번이 실패했지만, 다시금 킹크랩으로 도전하려고 합니다. 그 이야기를 들은 지수는 반대를 하고 먼저 집으로 가버립니다. 동철이 집에 왔을 때는 지수가 납치되고 없었습니다. 그러면서 눌러왔던 어두운 모습이 드러나게 되며 성난 황소처럼 지수를 구하기 위해 찾아나섭니다.

예상되는 스토리. 그러나 시원시원한 액션과 전개
별 생각없이도 즐길 수 있는 영화입니다.
마블리 표 <아저씨>를 보는듯 했습니다.

그리고 악역으로 나온 김성오. 역시 연기 잘 하네요 bb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2/09] KR 커뮤니티 출석부

...op1 [Dclick] 2월 7일 세계 주요도시 날씨 feelsogood/td> (Movie) 도어락 (Door Lock , 2018) <t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마블리표 아저씨라... 저도 한번 봐야겠어요! ㅎㅎ
김성오님이야 악역 연기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죠~ ㅋㅋ

제대로 맛깔나게 연기하더라고요 ㅎ

마블리표 아저씨라...
그래서 김성오가 나오는건가요? ㅎㅎㅎ

납치된 상태에서 구해내는게 같네요 ㅎ
공통점은 악역에 김성오 ㅎ

설연휴중에 유플TV에서 무료로 풀어 줘서 봤는데 제 입맛에는 슬쩍 아쉽 ㅎㅎ 역시 사람마다 취향은 다 다르네요^^
즐거운 밤 되셔요 ~~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전 이런 영화들이 보는 재미도 있어서요 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액션으론 마동석이 짱이죠 ㅎㅎ

한 방의 짜릿함이 있죠 ㅎㅎ

이거 전 극장에서 봤어요~ㅎㅎ

극장에서 봤으면 좀 아쉬웠을 수도 있겠어요

Hi @feelsogoo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00 which ranks you at #876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79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 )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