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오프 더 레코드 5 여름이 애견카페 가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도선생님대문01.jpg

오프 더 레코드 5, 여름이가 애견카페에 갔습니다.

주말에 특별히 포스팅을 한 번 넣어봅니다.

오늘은 여름이가 애견카페에 간 날입니다.

견생 최초의 애견카페 탐방이라 활발하게 놀지는 못하였으나 그래도 잘 이겨내었습니다.

IMG_0316.JPG

다른 친구의 기대를 한몸에 받는 여름이는 사진의 왼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금 무서워 하는 겁니다.

IMG_0317.JPG

꺄아악!!! 꺄ㅇ아악!!! 살려주세요!!!

후다닥 달려오는 여름이입니다.

아 참고로 우리 여름이 미용하였습니다.

항체검사 결과 안전하게 항체가 생겨서 바로 미용을 할 수 있었습니다.

IMG_0324.JPG

여름이는 오늘이 견생 최초의 애견카페라 아주 정신사나웠을 겁니다.

헥헥 거리고 있는 우리 여름입니다.

여름이는 신기하거나 낯설때 귀가 옆으로 퍼집니다. 종긋.

IMG_0332.JPG

조금 지나고 나니 안정을 찾은 여름이의 모습입니다.

보시죠. 귀가 내려갔음을 확인할 수 있읍니다.

IMG_0327.JPG

막판에는 다른 친구와 가까이 붙어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읍니다 ^_^

사장님ㄲㅔ서 말씀하시기를 오늘 여름이 정도면 아주 훌륭한 적응력이라고 하시더군요.

처음 와봤을때는 대부분 주인 근처에서 떨어지질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도 친구랑도 노는 모습을 보니 아주 개방적인 녀석입니다.

불토 보내시구요 저는 다시 GTA로 찾아오겠습니다^^

도선생님후문01.gif

Sort:  

사진이 하나같이 왜 옆으로 돌아갔죠 보기가 불편합니다 도선생님 ㅠㅠ

아하 . 고개 스트레칭좀 하시란 의미에서 돌려놓았습니다^^

여름이 친구들 만나고 왔군요. ㅎㅎ
옷이 아주 예쁩니다~ 꼬까옷 입고 외출했네요.

외출하고 친구들한테 얻어맞고 왔습니다^___^....

ㅋㅋㅋㅋㅋㅋ 여름이 밀리나보네요 ㅎㅎ

여름이 아주 흠씬 두들겨맞고 덜덜 떨다가 나중에서야 먼발치서 구경하고 나왔습니다ㅎㅎ

👨 ㅋㅋㅋ 개방적인 녀석이군요. 잘 적응할듯 합니다!

마리같은 친구한테 꼼짝달싹 못하였습니다ㅎㅎㅎㅎㅎ

꺄악~여름이 등장~😍

안녕하새오 여름이라고 함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무더위야 가랏!!
광복절이 코앞인데 더위는 물러가질 않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