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105 작업탐방기 (바인야드 물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크기변환_IMG_9482.PNG

일상생활 105. 작업탐방기, 바인야드 물주기 입니다.


기쁜날입니다. 왜냐. 금요일이잖아요 ><

크기변환_1.png

제가 작업탐방기를 하면 늘 @kibaek님과 함께입니다.

크기변환_2.png

시작하자마자 차부터 뺏는 도선생입니다.

늘 말씀드리지만, 내차는 내차, 네차도 내차

크기변환_3.png

@kibaek님을 뒤로 모시고 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크기변환_4.png

갑자기 우리가 내리는 이유는 바로 뒤에 따라오는 차가 현실에서... AUDI R8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로스산토스에서 이 차는 거의 쓰이지 않는 차입니다만, 그래도저흰 현실의 사람이므로 한번 타보기로 합니다.

크기변환_5.png

이야 차 좋은뒈

동시에 차문을 열고 저는 올라타고 @kibaek님은 도수운반법을 활용하여 운전자를 끌어내립니다.

크기변환_6.png

차가 너무 좋았던 모양인지 여기저기 부딪히며 나아가던 우리는 또다른 위기에 봉착합니다.

지금 이 상황. 저희 역주행하는겁니다.

크기변환_7.png

R8이 부서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구나!!

하지만 괜찮아요 여기는 게임이잖아요

크기변환_8.png

이미 앞부분은 형체를 알아보기 힘든 지경이고 엠블럼만이 엉성하게 남아있습니다.

크기변환_9.png

바인야드 계곡에 도착하니 판사를 처치하란 메시지가 나오고 이차는 어느샌가 오픈카가 되어있습니다.

옆픈카.

크기변환_10.png

총을 쏘는 것 마저도 귀찮은 날엔 그냥 밀어버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잊지마세요. 여긴 로스산토스입니다.

저 머어얼리 보이는 밝은 지역은 미군부대입니담

크기변환_11.png

이쯤 되면 이게 무슨 차인지 알수 없는 지경

굴러가는게 신기할 정도.

크기변환_12.png

앞에 차가 판사가 타고있는 차량이므로 총을 갈겨주기로 합니다.

도선생이 알려주는 GTA팁

  1. 일반유저가 아닌 작업,임무를 할때 적을 추격할때는 운전석 뒤 일직선상 사격을 하여 머리를 맞추거나, 아니면 바퀴를 맞추어 펑크를 내서 속도를 내지 못하도록 하면 됩니다.
  2. 일반유저인 경우에는 무조건 일직선상 사격을 하여 머리를 맞추어야합니다. (일반 유저는 방탄타이어를 장착함)

크기변환_13.png

차는 이미 도망갈 동력을 잃었지만 차 근처에서 아주 뿌연 연기가 날 때까지 총알을 박아주고 있습니다.

진정한 벌집을 만들겠습니다.

크기변환_14.png

벌집하니 벌집핏자가 생각나는군요.

아주그냥 차가 부숴질때까지 총알을 박아넣는 우리둘입니다.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 : 한발에 스트레스 한모금이 날아갑니다. 해보시면 앎

  • 저는 상사를 녹이고 싶은 날 미니건으로 한 4천발 정도 쏩니다 >0<

크기변환_15.png

스트레스는 이렇게 푸는겁니다

정말 타격감과 이... 뭉클함.. 해보신 분들은 알거에요. 저 안에 타고 있는 자가 우리 부장이다 팀장이다 하고 쏘면 그 감동이 200배.

크기변환_16.png

뭐... 얼굴은 안보이지만 일단 사진을 찍으라니깐요..

크기변환_17.png

판사가 죽었다는걸 입증해주니 마틴 마드라조(미션 준사람)가 기어나와서 맞이해줍니다.

크기변환_18.png

그리고 $17,950을 벌었지요.

인터넷에서 이런글을 봤어요. 상사를 죽일려고 살인청부를 알아보니 2천만원이더라. 그래서 2천만원을 보아보니 그 상사가 2천만원의 값어치를 하느냐? 라는 의문이 들었고, 그래서 그냥 관두었답니다.

저는 2천만원 모으면 다른데다 쓸거고요. 상사는 여기서 때리는걸로 ㅋ

아주 화끈한 주말 보내세요.. 조금 누그러진다는데.... 너무 더웠습니다.
저는 3식구가 (여름이 포함) 놀러갔다올 예정입니다.

포스팅을 종료합니다.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도선생님후문01.gif

Sort:  

올 세이브 원고 ㅋㅋㅋㅋ

저는 세이브를 늘 품고다닙니다.

지리에이 밋업 조만간 가얄고같습니다 주중이라도 ㄱ ㄱ

네 저도 요새 잘 못하고 있어서 시급합니다ㅜㅜ

기쁜 금요일 잘 보내셨나요?
여름이랑 3식구가 어디로 놀러갔다오실지 그것이 궁금합니다.
(여름이 글자만 보면 포스팅 내용 까먹....ㅋㅋㅋ)

제가 갠적으로 여름이 사진을 보니 심쿵ㅋㅋ

갠적으로 여름이 사진까지 받으신고예요? +_+ (부럽)

네네 오프라인에서도 지인이어서 사진을 보고있습니다~

이런, 여름이 포스팅을 한번 해야겠근요 젠장!! ㅋㅌㅋㅌㅋㅌ아무튼 미미님 글에도 말씀드렸지만, 저 대문 필요합니다.

오 추진력 갑입니다 도선생님 최고 ㅋㅋ

대문도 만들고싶은데 아이디어가 안떠오르네요 ㅠ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네 늘 좋은 이벤트 감사를 드립니다^0^

흐흐 여름이랑 계곡에서 첨벙첨벙?! 강아지들은 뭔가 계곡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후기 기다리겠습니다. 여름이 이야기 궁금쓰 ㅋㅋㅋ

후기 올리면 뭐합니까 보러 안오시는데^^

ㅋㅋㅋㅋㅋ 보러 올겁니다!!!

후기같은건 없습니다^__^
호호 저는 다시 gta 포스팅을 해야죠 하핳

여름이 사진 좀 올려주세용 🙏🏻

여름이가 누군가염@.@
저는 게임 포스팅을 하는 도선생입니다만

여름이 사진 감사합니다 ㅎㅎ

종종 올리겠습니다ㅜㅜ

Congratulations @feeltheai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Play-off for third result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