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124 특별미션! 돌도끼 얻기(feat. 장염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도선생님대문A01.jpg

일상생활 124 특별미션! 돌도끼 얻기(feat. 장염킴) 입니다.

요즘 휴가기간이라 그런건가.. 스티밋이 조용한 것 같습니다.
저는 제 할일 하겠습니다.

크기변환_1.png

오늘은 장염킴과(@one-piece) 오랜만에 조우하였습니다.

오늘 만난 이유는 바로 특별미션! 돌도끼 얻기를 하기 위해서입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2 라는 락스타게임즈의 또다른 게임 출시를 기념하며 생긴 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으로 오늘 이야기를 이끌어보겠습니다.

이건 지난 일상생활 91편, 보물찾기편에서 보여드린 황금리볼버의 연장선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크기변환_2.png

특정인으로부터 문자를 받아야 하는데 문자가 올때까지는 일단 유랑하기로 합니다.

그런데 이 바닷물의 색깔을 보니 내려야겠습니다.

크기변환_3.png

장염킴과 바닷물에서 놀던 중에 문자가 와서 육지로 올라와 메일을 열어봅니다.

죽여야 할 사람을 알려주네요.

크기변환_4.png

타겟을 잠재워줍니다.

이렇게 쉬운 미션일수록 사격 연습을 하면서 나의 사격술을 +시키는 것도 하나의 리빙포인트라 하겠습니다.

크기변환_5.png

그런데 가까이 가면 전투모드를 취하기도 해요.

손에 도끼를 들고 있으므로 다음 장면은 생략하겠습니다.

크기변환_6.png

총 6명의 사람을 죽여야 합니다.

그리고 단점이 뭐냐면

저랑 장염킴이 같이 미션을 수행하고자 했는데 각자 6명씩 죽여야합니다.

그래서 처음에만 같이 다니고 다음부턴 각자도생하는 것으로 진행하였습니다.

크기변환_7.png

모든 사람을 죽인 저는 선물을 받으러 왔습니다.

앞에 고풍스러운 박스가 놓여져 있네요.

크기변환_8.png

아름다운 고대인의 돌도끼가 들어있습니다.

크기변환_9.png

멋지게 들어주는 시늉까지 해내고 있습니다.

참으로 빈약하게 생겼네요.

크기변환_10.png

보물을 찾은 저는 이제 장염킴을 도와주러 가겠습니다.

크기변환_11.png

장염킴이 상대를 잘 못찾기에 제가 운전기사가 되어주고, 장염킴이 사격만 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참으로 친절한 도선생입니다.

크기변환_12.png

장염킴도 저와 같은 방법으로 돌도끼를 꺼내러 왔습니다.

그걸 지켜보는 도선생입니다.

제 손에 든 도끼는 같이 축하해주기 위함입니다.

크기변환_13.png

장염킴이 기쁜 마음올 돌도끼를 어루만지고 있습니다.

크기변환_14.png

커쥬~~아 마이걸 ~~

기쁨도 잠시 그냥 죽여줍니다.

오늘 포스팅의 핵심이 바로 여기입니다.

포스팅을 종료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크기변환_15.png

도선생은 나쁜 사람이 아니므로 한번 죽어주었습니다. 오해 노노해.

포스팅을 진짜 종료합니다.

GTA5 (Grand Theft Auto 5 : PC(steam) ver)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도선생님2.gif

Sort:  

오우 장염킴님의 대활약!!!!

이제 저희 둘은 돌도끼가 생겼습니다. 조심하십시오

혹시 도끼 말고 토끼라도 있나 봤는데 또 동물 없음ㅋㅋㅋ

바로 수정. ㅎㅎ.ㅎ.ㅎ .ㅎ 하핳 민망하군여

민망하심 다음번에 댕댕이를...ㅋㅋ

알겠습니다 그리하지요 호

여름이 업뎃할때가 된거같네요

그렇네요. kr-pet 태그 써서 제이미님한테 혼나는 중입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오치님 덕분에 잘 해나가고 있습니다 ㅎㅎㅎ

도끼가 아닌 토끼가 있었군요.
컴터를 바꿔서 GTA를 해야하는데 하는데.. 하는데..

같이하시지요 언제든지 열려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죽고 죽였네요.
휴가라 적은지 하락이라 적은지.. 후후.

그 두가지 모두 정답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도 써니님은 돌아와주셨습니다^^

매번 총든 고양이만 보다가
도끼를 든 고양이를 보니
아주 새롭습니다.

역시 엔딩은 죽이고 죽기네요.ㅋ

저만죽이면 나쁜놈같이 보일까봐 힌번 죽어주는 미덕을 보여주었습니다.

역시 죽음이 엔딩으로 어울립니다 ㅎㅎㅎㅎ

다음 엔딩은 @kibaek님의 죽음으로 가시지료^^

뭔가 복선이나 스토리를 열어줄 열쇠처럼보이지만
gta니깐 아마 소모품으로 끝나겠죠 ㅋㅋ

잘 보고 갑니다.

말씀처럼 이벤트일뿐입니다ㅎㅎ 그래도 계속 소장 가능해요 ㅜ.ㅡ

헙 더운 여름에 잠이 확 깨는 엔딩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이는 거 좋아하시는구나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