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65. 작업탐방기(편집자와 도둑)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크기변환_IMG_9482.PNG

일상생활 65. 작업탐방기, 편집자와 도둑입니다.


늘 제 포스팅을 처음 보시는 분들도 계실테니, 말씀드리면 제목은 별로 의미가 없습니다.

크기변환_1.png

오늘의 이야기, 영혼의 듀오 @kibaek님과 함께 합니다.

일요일 저녁, 잠깐 만난 우리 둘입니다.

크기변환_3.png

@kibaek님의 패션은 저보다는 한수 위입니다. (저는 막 입음, 실제로도 막 입음)

크기변환_4.png

편집자를 처치하랍니다.

앞에 보이는 빨간 차량에 타고 있습니다.

저는 점착폭탄으로 한큐에 날려버리겠습니다.

크기변환_5.png

? ㅋ
빗나감

크기변환_6.png

당황하지않고 추격합니다. 이번엔 @kibaek님이 팔을 꺼냈습니다. (차의 오른쪽 창문쪽을 보십시오)

점착폭탄은 이렇게 던지는거야. 를 알려주시려는 모양입니다.

크기변환_7.png

헷 내가 먼저 선수쳐야징.

크기변환_8.png

어오씨 깜짝이야.

@kibaek님의 점착폭탄 투척술도 별거 없다는 걸 알게 해주는 샷입니다.

참고로 저희는 군필입니다.

ㅎㅎ;

크기변환_9.png

편집자의 시체를 내동댕이치고 편집자의 차를 탈취합니다.

크기변환_10.png

증거를 마드라조에게 전달하겠습니다.

크기변환_11.png

으잌.

정면충돌

본격, 왕복2차선 도로에서 무리한 추월을 지양하는 캠페인

크기변환_12.png

통상 보닛이 날아가는데 오늘은 이상한 모양으로 떨어져나가네요.

뭔가 동물같음.

크기변환_13.png

최근에 "여행주간" 이라는 말이 나돌았는데, 그만큼 여행하기 좋은 시기라는 거겠지요

GTA는 "비즈니스 주간"이라는 드립을 치면서 돈을 ×2 지급하겠노라 하였습니다. 그래서 $11,385받을거 $22,770 받았습니다.

+_+;

포스팅을 종료합니다.

GTA5 (steam ver)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Sort:  

크 역시 도선생님 클라스가 다르십니다!!

오늘 간만에 쉬는데 아주 좋습니다 +_+

오늘 다시 출근이니 힙냅시다 ㅎㅎ

출근하자마자 퇴근하고 싶었는데 벌써 점심시간이 흐르고 있네요ㅎㅎㅎ

오 오늘은 돈이 많이 나왔네요! ㅋㅋㅋ
얼마 벌었지 ? 하며 마무리에 신경쓰게 되네요. ㅋㅋㅋ

평소에 더블인데도 2만달라 안습 ㅠㅠ

앗.. 그리 생각하니 그렇네요 ㅋㅋ
ㅠ 이벤트기간내에 바짝 많이 버시길!!

더블이래도 보상낮은건 현실 ㅠㅠ

지금 이벤트주간이라 많이받은게 저겁니다... ㅜ 내일 혼자라도 해야겠습니다

👨 ㅋㅋㅋ 재밌게 잘 봤습니다. 팔각도를 좁혀야... ㅋㅋ

주행중에는 또 중력가속도까지 계산되는 것 같습니다

라 말하여 제 허접함을 감쌉니다.

요즘 여행주간이군요. 아무래도 5월은 다 좋을때니까요.
(돈 나가기에도 참 좋은 주간입니다;;;)

GTA는 비즈니스 주간이라 돈도 두배로 벌고 ㅋㅋ
월급 주간은 언제 생기게 될까요?

하루빨리 생기길 기도합니다. 요즘 원화채굴이 너무 시원찮습니다.

정말 '월급 주간'이 생겨서 두배로 받는다면?
상상만 해도 이리 행복한데... ^^ 말이죠...

월급주간은 내일입니다. 왜냐면 전 쉬거든요 >.<*

오늘이 그날이시군요. 스승의 날이면서 월급주간!
알찬 하루 보내소서~ ^^

혼자 쉬기 때문에 그야말로 자유입니다. 크하하하하

크 하하하하 HAAHAH!!

ㅋㅋㅋ 일요일 저녁 잠깐 만난 둘이라는 말이 재밌네요 ㅋㅋ 이러다 두분이 베프되겠어요~ 흐흐 비즈니스 주간이라니... 스팀잇은 돈 오르는게 좀 줄어든거보니 가격이 하락한듯하네요..

이미 영혼의 듀오입니다.
심쓰님 가격에 연연하지 마세요. 더욱 슬퍼질 수 있습니다^^

빨간차가 예쁘네요~ㅎㅎ

아이고 감사합니다. 훔친 차입니다. ㅎㅎㅎ

원래 훔친차가 다 이쁜법이지요 ㅎㅎ

꽁짜가 뭐든 아름다운 법입니다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06.70
ETH 3075.91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