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부자의 삶 #7. 갈피를 잡은 차 리뷰(오피스 차고2)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크기변환_IMG_9482.PNG

부자의 삶 7편, 갈피를 잡은 차 리뷰, 오피스 차고 2편입니다.

지난번 부자의 삶 6편을 통해 제가 기거하고 있는 메이즈은행 오피스의 차들을 한번 보여드렸습니다.

오늘은 그 2편입니다.

게임 내에서 돈이 많음을 어필하는 중.

크기변환_1.png

지금 보여드리는 곳은 지난번 부자의 삶 6편에서 보여드렸던 부분 바로 위에 층입니다.

(위에 층 하나 더있음.)

크기변환_2.png

첫번째 사진에서 제일 왼쪽에 있던 차량을 탔습니다.

이 차는 트루페이더 사의 네로라는 차로, 그 모티브는 부가티를 빌렸다 하겠읍니다.

가격은 아이러니하게도 현실의 가격을 모두 채용하진 않았습니다.

$1,440,000.

이 차량은 지난번 일상생활 #64 잘 모르겠는 자동차리뷰에서 보여드렸던 오셀럿 XA-21처럼, 가변 스포일러를 채용하여 멋드러짐을 보여줍니다.

크기변환_3.png

다음 차량은 페가시 사의 바카라는 차량입니다.

그 모티브는 람보르기니입니다.

이 차량의 가격은 $240,000로 위의 차량에 비해 현저히 저렴합니다.

거기엔 다 이유가 있음.

먼저 후륜구동차량+가속도도 느림. 그래서 출발시 헛바퀴 엄청납니다.

크기변환_5.png

오늘 보여드릴 마지막(?) 차량입니다.

이 차량의 이름은 페가시 사의 오시리스입니다.

약간 파가니의 형상을 하고있습니다만, 페가시 사는 원래 람보르기니를 모티브로 합니다.

이 차의 대표적인 특징은 윙도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근데 그거뿐인데 $1,950,000

저도 한 때 GTA에서 유명한 부자였습니다만, 부자일 땐 멋모르고 막 질러대서 후회하고 있는 차 중 하나입니다.

동영상을 각각 탑재하여 이차는 이런 차구만 흐음~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의 기획의도였습니다.

그러다 보니 시간이 오래걸리는군요.

다음 시간에 다시 남은 차들을 리뷰하러 오겠습니다.

(함정: 이 오피스차고의 2층을 보여드리고 있지만, 3층도 있음 ^오^)

GTA5 (steam ver)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Sort:  

캬 포스팅을 어제도 올렸네요 존경스럽네요

약간, 빨래하는 느낌이랄까요.
하기는 귀찮지만 안하면 재앙이 다가오는 느낌

ㅎㅎ 글 재밌게 보고 갑니다

껄껄 오늘 분량이 적은데 재미를 보셨다니 다행입니다

👨 건희찡 부럽지 않은... ㅎㅎ

후훟... 현실로 돌아오니 참 암담하네요 ㅋㅋ

오 재미있겠어요~

gta의 묘미는 대리만족이라 하겠습니다

  • 너무 오래하면 박탈감을 수반합니다

Vr버젼으로 나와서 현실분간 안갔으면 좋겟네요

그러다 제가 달려와서 칼침놓으면 오줌 지리시는 거에요.
디펜드 필수.

차고 층이 하나 더 있다니 얼마나 부자이신거예요. ㅋㅋㅋ
이젠 패션도 고양이 갑부느낌 좔좔~입니다.

(그러니까 소유하고 계신 차가 총 몇대신가요?)

몰라요 저도ㅋㅋㅋ 집이 이것만 있는게 아니라서ㅋㅋㅋ
게임에서만이라도 이렇게 행복하게 살수 있어서 좋네요.... 흑...

저도 곧 시설 구매할 예정!!

@kibaek님 시설 구매하시면 집들이 초대해주십시오.
제가 1등이어야만 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더 호출할겁니다!!

이야 부자시군요 GTA의 세계에서는... 부럽습니다.... 저는 그냥 차 한대만 있으면 더 좋을듯 합니다..... ㅠㅠ 면허가 장롱면허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저는 면허도 차도 있지만, 그냥 다 필요없고 제가 GTA에서 보여드린 차같은거 한대만 있으면 좋겠습니다..... ...

아니 저도 요새 박탈감 느껴서 힘듭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82.43
ETH 3083.92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