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79 장염과의 데이트 2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크기변환_IMG_9482.PNG

일상생활 79편. 장염과의 데이트입니다.


크기변환_38.png

장염과의 2차 데이트를 시작합니다.

저희는 지금 이 구조물에서 앞의 바람개비로 점프를 할 생각이에요.

크기변환_39.png

바로 이렇게 말이죠.

크기변환_40.png

장염에게 설명해주었습니다. 앞으로 점프하라. SPACE키를 눌러라.

크기변환_41.png

오 좋아좋아. 역시 잘하는군요

크기변환_42.png

음? 어디감?

그렇게 장염은 전사합니다.

크기변환_43.png

2차 시도입니다.

이번엔 제대로 점프하였습니다.

크기변환_44.png

그리고 머리만 보여주며 사라지고 있습니다.

(두번째 전사합니다.)

크기변환_45.png

보다 못한 저는 먼저 시범을 보여주기로 합니다.

자 이것봐. 내가 먼저 시범을 보여줄게.

크기변환_46.png

아... 좋은 삶이었다.

크기변환_47.png

뭐 사람이 실수할 수도 있지요 하하

자 이쪽으로 와서 이쪽에서 뛰렴. 하며 총을 쏘아 자리를 잡아주었습니다.

크기변환_48.png

ㅠㅠ 감격의 순간입니다. 제대로 점프한 장염

크기변환_49.png

그리고 다시 미끄러지는 장염입니다.

스르륵

크기변환_50.png

다시 시범을 보여주기 위해 원위치로 돌아가겠습니다.

크기변환_51.png

우리에겐 여러번의 생명이 있었습니다.
실제였다면 절대 행할 수 없는 일이었지요. 저희는 그렇게 몇번을 죽었는지도 모를정도로 이 포스팅에서 보여지는 것 그 이상으로 수십번을 죽은뒤, 이 게임을 종료할 수 있었습니다.
왜 이렇게까지 투신했는지는 알 수 없으나, 지금 정리해보면 직장 스트레스가 아니었나 생각하며

포스팅을

종료합니다.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Sort:  

선보팅 후 감상하였습니다 오늘은 정말 내용이없네여 하하핳

네 제가 휴일이라 저 쉬기 바빠서 초심을 잃었읍니다 .ㅎㅎ하하핳

초심은 어려운 것이지요 ㅎㅎㅎ

👨 냥이 탈을 써야 점프+1 ㅎㅎ

저도 몇번 미끄러져서 드릴말은 없습니다 핳핳

높은데서는 항상 조심해야죠~ 자살 특공대인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게임속에선 생명이 무한이므로, 많이 뛰어내려보았습니다.

가끔 스트레스 심한날은 게임내 제일 높은 건물에서도 뛰어내립니다.

차라리 완전높으묜 낙하산 펴기가 편하죠 ㅎㅎ

네 그러나 저는 그 높은 곳에서 낙하산 없이 종종 떨어집니다.

저 사양으로 GTA5 보다는 플라이트시뮬레이터를 돌리고 싶.... 응? 여기가 아닌가.

저는 제목만 보고 장염 걸리신줄 알았습니다. ^^;

그게 혹시 게임이라면 저도 해보고싶습니다?
순전히 게임하려고 와이프를 잘 꼬드겨서 만든 컴퓨터라 게임을 많이 해줘야합니다.

아.. 이 댓글에서 왜 복잡미묘한 감정을 느낄까요? ㅎㅎㅎ 맞습니다. 컴퓨터는 놀리는 시간 없이 빡세게 사용해줘야 합니다. 아직은 게임 분야에 계획된 것이 없겠지만 나중에는 또 모르겠네요. ^^

ㅋㅋㅋㅋ하늘님 굳이 게임이 아니라도 컴퓨터의 사용범위는 무한합니다^^ 높은 사양의 렌더링을 하기에도 좋은 컴퓨터가 필요하지요^^

랜더링 하시나요? 3D작업? 영상작업? CAD? 우얼~~~~ 컴퓨터를 정말 활용 잘 하시는데요? ㅎㅎㅎ

아니요 ㅋㅋ 예를들면 그렇다는겁니다 하핳
대학다닐때 CAD를 배워서 그걸 빌미로 늘 컴퓨터를 좋게 맞추다가, 이젠 그냥 대놓고 게임할려고 좋게 맞춥니다

아, 핑계거리 하나 있군요? 사모님에게... 응, 나 이거 캐드해야 되서라고 변명하면 되니깐요. ㅎㅎ

지금은 저는 전공과 무관한 일을 하고 있기때문에 씨알도 먹히지 않습니다 ㅎㅎㅎ

요즘 전세계 높은곳에서 커플들이 위험한 셀카 찍던데
두분이서 그런 셀카는 안남기셨는지요? +_+ ㅋ

저흰 가라커플이라 그런걸 안했습니다. 가 아니라 찍었는데 빼먹었네요 +_+ 곧 올리겠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243.73
ETH 2974.2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