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83 작업탐방기(미션명: 파견4, 그리고 바로 4인 밋업)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크기변환_IMG_9482.PNG

일상생활 83. 작업탐방기 파견4입니다. 그리고 4인밋업.

파견3 건너뛰고 파견4 하는 이유 : 4인 밋업해서 (단순)

때는 바야흐로 일요일 저녁이었습니다. 매번 시간이 안 맞다가 드디어! 시간이 맞게 된 우리는 다시 한번 4인 밋업을 성사하였습니다.

거의.. 고향 친구들 명절때 만나는 기분입니다.

크기변환_1.png

플레이어칸이 빽빽하게 차는 이 기쁨. 즐겁습니다.

오늘의 플레이어

@feeltheair 스티밋의 GTA게이머
@kibaek 영혼의 듀오
@ahnjaeho 가끔 등장하는 실력파 사격수 미스터존버 님
@one-piece 게임 상 홍일점. 실력도 홍일점 장염킴 님.

크기변환_2.png

저는 여성캐릭터 장염킴에게 시원함을 전달하고자 스포츠카에 올라탔고요.

@kibaek님과 미스터존버님은 탄탄한 구루마에 올라탑니다.

크기변환_4.png

@kibaek님이 저한테 시비를 겁니다.

크기변환_5.png

흐어억

여기서 관전포인트 . 저와 장염킴의 고개가 좌측으로(화면 중간쪽) 꺾이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크기변환_6.png

이미 만신창이가 된 제 차의 좌측 뒤쪽으로 날아오고 있는 @kibaek님입니다.

임무도 임무지만 저 죽일려고 따라오는것 같습니다.

크기변환_7.png

요란하게도 따라오네요.

제 차 좌측상단에 빨갛게 날아오고 있는 차량입니다.

그리고 조수석에 있는 장염킴의왼쪽 팔이 오른쪽 어깨를 보고있는건, @kibaek님 차로 총 쏘고 있는 겁니다.

크기변환_8.png

그리고 저도 그 여세를 몰아서 무작정 차를 쏴보지만.

생각해보니 저거 방탄임.

"이거 방탄유리야 이 ㅇㅇㅇ야."

크기변환_9.png

어어 잠시만요 죄송해요

한번만욤

크기변환_10.png

가끔보면, @kibaek님의 그림은 밥아저씨 수준입니다.

지금 제가 부딪힌 전봇대는 무너지지 않는 고정 배경이거든요. 들이받아서 차도 찌그러지고 못따라오게 하려는 큰그림.

(근데 이거 협동 미션인건 함정)

크기변환_11.png

이 트럭이 목푠데요. 별거 아니졍. 점착폭탄 투척 (음??)

크기변환_12.png

BAAM

(심지어 저 트럭은 방폭기능 있어서 안터짐)

크기변환_13.png

급히 로켓런처 들어서 한대 불태워줍니다.

크기변환_14.png

그리고 측면 경찰차에는 로켓 말고 사격을 가해줍니다. 저 차를 뺏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이와중에 뻘짓하지 않은 @kibaek님과 존버님은 차근차근 다른 목표를 ㄲㅐ부수고 있습니다.

저만 점착폭탄 쓴다고 헛짓해서 이렇습니다.

크기변환_15.png

어서 장염킴을 태우겠습니다.

크기변환_16.png

지금 우측 전봇대 쪽에 장염킴님이 쓰러져있는데요.

탔다가 바로 총맞고 사망.

네 저의 불찰입니다.

크기변환_17.png

일단 살아남은 저라도 빨리 @kibaek님과 존버님 일행을 따라갑니다.

크기변환_18.png

하지만 제가 뻘짓하는 사이 이미 종료.

저는 어부지리로 줏어먹고, 장염킴님은 이유없이 2번 죽고^0^

이토록 허접한 작업이 있었나요 호호

내일은 소중한 투표권을 행사하겠습니다.

포스팅을 종료합니다.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Sort:  

크 ㅋㅋㅋㅋ 제가 대활약 했네요~~

이젠 없어서는 안될 존재이옵니다

감사하옵니다~~

영혼의 듀오 @kibaek님. 또 다시 초청하겠습니다.

원래 PC Spec이 이랬나요? 오늘따라 유난히 스펙이 더 좋아보이네요?
GTX 1060 6GB... ㄷㄷㄷㄷㄷ 가격이 만만치 않았을텐데요. (비행시뮬레이션 돌리면 딱 좋을 VGA네요) ^^;;

제가 살때 당시엔 그래픽카드 수요증가 전이라 그닥 비싸지않았습니다. 그때 1070 넣어서 결재올렸다가 반려당해서 저렇습니다. 아직도 1070 이상에 대한 미련은 잔존합니다.

크 자도 지나고나니 좋은 그래픽카드를 살걸 그랬네요~~

제가 살때.. 지금 53이면.. gtx1070샀는데..
ㅡㅡ
물론 반려당해서 못샀지만요 하하하

ㅎㅎㅎ 저도 아마 데스크탑이 있었다면... 그 정도 질렀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데스크탑이 없어서 다행이지요. ㅎㅎㅎ

저는 전부터 계속 데스크톱만 써서 ㅋㅋ 노트북은 사용해본 적이 없습니다... 결혼하면서 와이프가 가지고온 보급형 노트북만 제가 개조해서 ssd나 끼웠을뿐. 전 전부터 게임만 해대서 노트북보단 데톱이었습니다.. +_+

저도 데스크톱 사랑하는데... 워낙 이동이 잦은 삶이라... 짐 되는 것들은 미리 장만하지 않습니다. 데스크탑을 2015년에 중고로 팔고 그 뒤로 없습니다. ㅠㅠ

데스크톱이 주는 역량을 100% 활용하고 나서는 도통 못버리겠더라고요..
대학때 자취할때도, 회사다니며 자취할때도 늘 데스크톱을 업고다녔습니다 ㅎㅎㅎㅎ
히히 대리만족하세염 제가 양질의 컨텐츠 올리겠읍니다.

미션하시기전에 항상 싸우는 모습이 재미있습니다. ㅋㅋㅋ 내일은 소중한 한표를 행사해야죠^^

오늘 아침 둘이 사우나를 다녀와서 11시경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였습니다 ^_^

투표권은 늘 행사해줘야합니다.

재미있었겠어요 ^^
저는 기회가 된다면 스타크레프트 게임 동참을 엿보고 있답니다.. 그 날을 위해 연습좀 해야겠지만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스타크래프트는 일단 연습을 많이 하셔야할겁니다. ㅎㅎ 그러나 에드월드님께서 적성에 맞아서 엄청 빨리 적응하실수도 있습니다 +_+

저 스타는 좀 해봤었는데, 안한지 오래되서 연습이 필요한거랍니다 ^^

아하 ㅎㅎ 그럼 금방 돌아오시겠네요^^
어서 해보시지요 적당한 게임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

오랜만에 4인 밋업이네요! 정말 환상의(?) 팀워크입니다.
임무 성공이라는 글자가 보는이도 흡족하네요.

도선생님 차가 불꽃슈팅을 뿜으며 앞으로 날아가는줄 알았는데...
그냥 냅다 전봇대로 돌진 ㅋㅋㅋ

왼쪽에서부터 와서 콩콩 치더라고요.
일부러 전봇대 돌진시키는 큰 그림. 화가 @kibaek 선생.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