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188, 습격. 심판의 날 시나리오 (4/11)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도선생님대문A01.jpg

일상생활 188. 습격, 심판의 날 시나리오 4탄 갑니다.

1.png

미션명은 체르노버그 입니다.

아주 은밀하게 총격전에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경호원을 처치해야 하걸랑요.

2.png

경호원들은 무장이 대단해서 웬만해서는 머리만 쏘아야합니다.

그냥 공식 : 헤드샷.

3.png

공식 : 내 머리도 약함

머리 조심하세요.

4.png

다시 태어난 도선생은 혼란을 틈타 탱크에 올라타겠습니다.

탱크에 올라타는 중에는 총에 얻어맞을 수 있으나

탑승하는 순간 주객전도 가능.

5.png

요러코롬 주객전도합니다.

굽네치킨을 만들어주겠어.

6.png

이 곳 저곳 다 박살내지만 아까부터 저를 처다보고 있는기괴한 차량은 건들지 않습니다.

그게 바로 제가 훔쳐야할 "체르노버그"거든요.

8.png

체르노버그는 운전석과 동승석이 분리되어있습니다.

신기하네요.

이게 런처라고 하는 것으로 보아

지대공 미사일을 탑재한 이동식 포탑으로 사료됩니다.

8-1.png

근데 이 차량의 최대단점은 동승석에 탄 사람이 총을 쓸수가 없어요.

그냥 가만히 있어야 합니다.

8-2.png

그래서 싫증이 난 저는 총총걸음으로 내려옵니다.

체르노버그는 @kibaek님이 가져가는걸로!!

9.png

그래서 근처 헬기장에서 머신건이 장착된 헬리콥터를 탈취하여 뒤를 봐주기로 합니다.

이 편이 훨씬 서로에게 이득이고 일단 제가 심심하지 않습니다.

10.png

먼저 와서 차량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제가 서있는 곳이 바로 시설.

시설 근처에 오면 따라오던 적도 다시 물러나는 설정이기 때문에 아주 안전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이렇게 4번째 미션도 안전하게 성공하였습니다.

스팀 시세를 보고 있노라면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궁금해집니다. 저는 사실 자기만족을 위해 스티밋을 시작했지만, 이렇게 계속 해도 되는건지 의문이 들기까지 하는군요.

하지만 아직은 스티밋의 등대로 태어나고싶은 도선생은 오늘도, 내일도 이야기를 꾸려나가겠습니다.

포스팅을 종료합니다.

GTA5 (Grand Theft Auto 5 : PC(steam) ver)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도선생님2.g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멋진 다짐이십니다.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저도 도선생님 응원 합니다.^^

Dclicked and vote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응원에 감사를 드립니다.
벌써 한해가 지나가려 하네요

자신의 머리도 약함을 보여주는
사진을 보니 웃음이 절로 ㅋㅋㅋ

이렇게 포스트를 해주니
오늘도 웃음 짓고 갈 수 있었습니다.

모두의 머리는 동등합니다 ><
제대로 맞으면 그냥 다 죽는 겁니다 하하하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짱짱맨 감사합니다. 짱짱맨!!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그렇습니다. 디클릭은 사랑이지요.
그 사랑덕분에 힘이 납니다^^

너도나도 헤드샷 한방!

타탕!
사이좋게 원샷 원킬

I follow you on steemit.

Posted using Partiko Messaging

내가 겁 없이 님을 따라 전쟁터에 온 거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 포스팅은 늘 전쟁입니다><

포스팅을 하는데 매일같이 스팀 가치가 줄어요
울고 싶어요 흑흑

울지마셔요.
인생사 새옹지마 아니겠습니까? 제가 위로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