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193, 습격, 심판의 날 시나리오 (9/11)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도선생님대문A01.jpg

일상생활 193 습격. 심판의 날 시나리오 (9/11) 칸잘리

점점 추워지려 합니다. 이제 슬슬 패딩을 꺼내야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9편, 칸잘리입니다. 칸잘리란 탱크의 이름으로, 미래형 탱크를 표방합니다.

1.png

오른쪽을 보시면 이상하게 생긴 탱크가 있습니다.

이것이 칸잘리입니다.

오늘도 어제와 마찬가지로 3인이 진행합니다.

@kibaek 시설장
@feeltheair 스티밋 GTA 주인장
@ahnjaeho 서든어택 대장

장으로 끝내는 라임입니다.

2.png

오늘의 복장도 뭐 심오하긴 매한가지군요.

솔직히 복장 별로 의미도 없는데 그냥 해괴하기만 한 듯

3.png

오늘의 관전포인트는

작전 내내 하늘을 수놓는 스-걍입니다.

4.png

비행기 고철 처리장으로 이동합니다.

전방에 비행기의 잔해가 있군요.

저 곳이에요.

스-걍은 덤.

5.png

구루마를 안 타본 GTA유저는 있어도
구루마를 한 번만 타본 GTA유저는 없을 것입니다.

그만큼 구루마의 가성비는 그 어떤 차량보다도 뛰어납니다.

일단 무적에 가까운 방탄은 사람에게 평온을 선사하죠.

운전자만 집중하여 운전하고, 나머지 두사람은 반짝반짝한 민머리의 전사들의 머리에 총알을 건네주면 됩니다.

6.png

장비를 파괴하라는데 여기 더 좋은 장차량이 있는 것 같아서 존버님과 저는 옮겨타기로 합니다.

7.png

자본주의의 힘.
이 차량의 위에 달려있는 머신건으로 창고 안을 요지경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총은 4D마냥 반동이 느껴질 정도로 타격감이 전달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8.png

저는 단순히 운전만 하면서

저기!! 저기에 적!!

전방에 적!!

외치기만 하면 됩니다.

물론 저도 총을 소지하였기에 앞에 있는 적은 제가.

9.png

칸잘리 탱크의 경우에는 일단 무장이 기존의 라이노 탱크에 비하여 탄탄하고,

라이노탱크가 1인승이라면 이것은 4인승입니다.

10.png

이 탱크는 각자의 역할이 분담되어 있습니다.

  1. 운전자 : 조종과 주 포(레일건)를 조작
  2. 조수석 : 서브머신건
  3. 후열 탑승자 2인 : 유탄발사기

11.png

서브머신건의 힘도 상당히 강력해서 하늘의 헬기정도는 사뿐히 즈려밟을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스-걍은 덤

12.png

이 사진에서 보시면 포가 나아가는 궤적이 보입니다.

이 포는 레일건 포로써 파괴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웬만한 딱딱한 무장된 트럭도 1발에 녹아내립니다.

이날 저희는 압도적인 타격감으로 스트레스를 일시에 해소함과 동시에 저 그라데이션된 하늘색을 보면서 힐링까지 겸할 수 있었습니다.

13.png

그리고 사뿐하게 미션 성공입니다.

이제 심판의 날 시나리오도 종반에 치닫고 있습니다.

대체 제작사는 뭘 보여주고 싶은 걸ㄲㅏ요?

제가 차근차근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하루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GTA5 (Grand Theft Auto 5 : PC(steam) ver)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도선생님2.g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도선생님은 정말 꾸준하시네요 존경합니다👍🏻

저는 이미 패딩을 꺼내입었답니다
도선생님 감기 조심하세욥

저는 꾸준함 말고는 사실 없는 것 같아요.
주제를 좀 다채롭게 할걸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근데 이제와서 주제 늘리자니 남사스럽고 한것이 아깝고 ㅎㅎㅎㅎ

패딩은 어느걸 선호하세요?
기장 : 짧은 기장 / 중간 기장 / 긴 기장
형태 : 야상형, 여성여성형, 미쉐린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ㅈㅣ원에 무한한 감사를 표합니다.

머니 이즈 파워
라는걸 실감하게 만드는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ㅋ

맞습니다. 자본주의를 제대로 보여주는 게임 중 하나라고 할수 있습니다^^

점점 현실과 동떨어져가는 사이버-펑크게임이네요 ㅋㅋㅋ

하지만 이렇게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지요 ㅎㅎㅎㅎ

탱크 위에 뭔가 하고 확대해보니 폭발이네요 ㅋㅋㅋ 탱크로 쏴서 헬기가 폭발한 것이군요. ㄷㄷ

맞아요.

우린 폭주기관차에요

날 막을 순 없으셈!!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사랑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