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랐던 사실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요즘 '스팀이 왜 이따구로 망가졌는가?'에 관련된 글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에 관한 많은 의견 및 생각들이 나오고 또 논쟁하는 와중에 어제 아래의 @starjuno님의 글을 읽고 저는 적잖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나만 몰랐던 것인가? 스팀잇은 원래 이런 곳인가? ㄷㄷㄷ

https://steempeak.com/@starjuno/

어쨌든 저는 몰랐고 물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위와 같은 부정적인 측면도 있지만 말 안해도 다 아시는 긍정적인 측면도 있기에 원금 회복의 그 날까지 열심히 활동해볼렵니다. ㅎㅎㅎ

KR 여러분, 그때까지는 우리끼리 싸우지 말고 평화롭게 지내 보아요.

Sort:  

좋은 영향을 줄 내용은 아니니 풀어 놓질 않았었죠.
그러다 최근 올라 온 글들과 댓글들을 읽고
kr안에서 분란을 만들고 kr의 누구를 탓할일이 아니기에 펙트를 알려 드린 겁니다.
스팀잇 초기부터 있던 일이니 새로울 것도 없고
이미 만성이 된 상황임에도 스팀은 잘 버텨왔습니다.
비트가 시원하게 먼저 뚫고 나가면 그후에 스팀과 알트들이 점프를 하겠지요.^^
그러니 우리끼리는 서로 손가락질 하지말고
지금껏처럼 각자 편하고 좋은 방법으로 스팀잇하며 지내면 됩니다.^^

퍙화롭게 아름다운 커뮤니티 가즈아 ~~ ^^
조그만 의도 보태어 봅니다

ㅎㅎㅎ 밝게 자신있게 아름답게!!!

스팀엔진을 비롯해 많은 분들이 노력하고 있으니 저도 긍정적인 측면만 보려구요~ ㅎㅎ
평화롭게 가즈아~~~~~~~~~~~~~~~~~~~~~~~~~~~~~~~~~~~~~~~~

독거님처럼 좋은 분이 많이 계시니 KR커뮤니티가 지금까지 잘 버틴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평화롭게!!!!

어이쿠!! 제가 뭘 한게 있나요? 절대 좋은 사람아닙니다! ㅋㅋ

네 펜리누님^^
뭐 싸울게 있나요.
남들에게 피해주지 말고 맘 가는데로 하면 됩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Hi @fenrir78!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49 which ranks you at #990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91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5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jcar토큰 보팅합니다.

즐거운 한 주 맞이하세요~^^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② ( $ ? 👍)

nTOPAZ 계정에 스팀 파워 임대 감사합니다 😊


상황이 초창기에 비해 조금 나아지긴 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