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어제 분명히 가장 기대했던 4강 경기를 보고자 알람을 3시에 맞추고 일찍 잠에 들었는데 일어나니 아침 6시 ㅠㅠ.

졸린 눈을 비비며 뉴스를 검색하는 데 어제 참 많은 일이 일어났더라구요.


좋은 놈

17일간 고립되었던 태국 유소년 축구팀 아이들과 코치가 전원 무사히 구조되었습니다.

아이들을 찾아내고 잠수를 가르치고 탈출을 이끈 영국 잠수사

동굴 안으로 들어가 마지막 탈출까지 아이들의 건강을 돌본 호주 의사

구조 작전을 수행한 태국과 미국의 잠수대원 그리고 안타깝게 돌아가신 대원분

그리고 오랜 기간 잘 버텨준 아이들과 코치

그리고 미처 언급하지 못했지만 이 구조 작전에 도움을 준 모든 분들

정말 모두 칭찬해!! 입니다.


나쁜 놈

요즘 한국사회에서 극단적 남성혐오가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들이 주장하고 싶은 바도 알겠지만, 얼마 전 시위에서 나왔던 “재기하라, 종현하라, 주혁하라”와 같은 고인에 대한 능욕 발언은 참 할 말을 잃게 만드네요.

게다가 어제는 성체훼손까지 하다니......

이건 정말 한국의 모든 카톨릭 신자 뿐만 아니라 전세계 카톨릭 계열 신자까지 모욕한 몰상식한 행동이었습니다.

이런 것들은 정말 남녀를 떠나 정신병자라고 밖에 생각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작작해라 잡것들아!!!


이상한 놈

오늘 새벽 프랑스가 벨기에를 1:0으로 누르고 결승에 진출하였습니다.

프랑스가 선제골을 넣어 1:0으로 앞서고 있는 상황에서 맞이한 후반 연장 시간,

이번 월드컵의 라이징스타 음바페는 신종 시간끌기 작전을 펼치다가 옐로카드를 받게 됩니다.

이기고 있는 상황에서 어느 정도 시간 끌기 작전은 이해가 갑니다만, 아래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15초 광고의 압박 음바페의 행동은 정말 뒷통수를 한 대 쌔려 주고 싶은 욕구를 불러 일으킵니다.

음바페 똥매너

덕분에 프랑스의 아름다운 승리의 끝은 조금 추해졌습니다.

음바페 너도 작작 좀 해라!!


오늘은 좋은 놈, 좋은 놈, 좋은 놈만 있는 하루가 되길 바래 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좋은 놈놈놈 가득한 날이 계속되길 바랍니다^^

어린쥐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여!!!

어린쥐에서 한참 생각하다 웃었답니다^^;;

멋진(후반은 좀 추잡한) 경기를 놓치셨군용...ㅠㅠ
알람을 늦어도 두시에는 맞춰놨어야죵~ㅋㅋ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글 스타일 좋은데요...

모두 놈이네용 ㅋㅋ

스팀잇에는 차별 편견 혐오가 사라지는 세상을 만들어 나아가요~!

댓글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꺅! 리보 세트 감사합니다. 하이라이트로 봐서 전체적으로 추잡한지는 몰랐네요! 차별, 편견, 혐오없는 스팀잇 아주 좋네요! 감사합니다.

더 이상한 항공사 사주들이 있어 힘이 안나는 상황이네요.
하지만, 말씀처럼 오늘 하루 좋은 일 있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그들은 계속 나빴던 놈들이죠 ㅋㅋㅋ 아후 이러다가 분노조절장애 올 것 같아요!!

음바페...네이마르랑 호형호제....비호감 등극하네요^^

앞으로 한 팀에서 뛰면서 얼마나 많은 걸 배울련지 ㅋㅋㅋㅋ 이미 청출어람일지도 모릅니다.

전 어제 축구봤답니다.ㅎㅎㅎ 갈등을 넘어 혐오에 이르기까지 인간에 대한 존중의 시대는 끝난건가요? 비극입니다 ㅠㅠ

음바페는 갈등을 야기하고, 남혐단체는 혐오를 표출했지만 태국동굴 구조사건은 이타적인 희생과 인류애를 보여줬습니다. 아직은 살만한 세상!!! 이라고 믿고 싶습니다 ㅎㅎ

아침먹으면서 하이라이트보니 음바페 백패스 기가막히게 하길래 탄성이 나왔는데
옐로받는 상황은 좀 거시기하네요... 전경기에서 헐리우드액션도 그렇고

뒤통수를 쌔려주고 싶더라구요. 지난 번 경기와 더불어 좋은 경기 다 망쳐놨네요 ㅠ

음바페 심했더군요....

정말 심했어요 ㅠㅠ

음바페 뭔 저런 행동을.... ㅎㅎ
그나저나 태국 축구팀 전원 무사히 구조되서 다행이네요

본인 이미지에 똥칠한거죠. 생각이 없는건지 안하는건지....

ㅋㅋㅋㅋ
음바페는 뛰어난 운동 실력보단..
안즉 어린이라 그래요 ㅎㅎㅎㅎㅎ

ㅋㅋㅋㅋ 어린이라 하기엔 너무 빨리 배웠는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3.15
ETH 3065.06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