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514] 주절주절 : 오늘 저녁은

in #kr6 years ago

운동하고 피곤한 @feun 인사드립니다

요즘 운동량을 늘렸더니 너무 힘드네요 ㅠㅠ

맛있는 저녁 먹어야겠죠..?

밖에서 생활하니 집밥 먹기는 쉽지 않고....

그래서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순대국을 먹기로 했습니다!

1AE2BB39-D3D5-4113-9433-2005E1B33A5F.jpeg

크.... 쥑이죠...?

이 사진 다음으로는... 먹느라 급급해서 다 까먹었네요 ㅠㅠ

오늘도 맛있는 한상이었습니다!

이제 공부하러 가야죠 ㅎㅎ

여러분도 지긋지긋한 월요병 떨쳐내고 든든한 한끼 꼭 챙겨드세요!

PS. 이벤트 중입니다!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이상 @feun 이었습니다!


Sort: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갑자기 출출해지는 건 왜 일까요^^

먹스팀님도 순대국밥집으로 한끼 더 드시는건 어떠실지요 ㅎㅎㅎㅎ

몸에 좋고 맛도 좋은 건 오리온 고래밥인데.

ㅋㅋㅋㅋㅋㅋㅋ
개그에 웃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주입식 광고의 폐해죳 ㅋㅋㅋ 고래밥에 당했음.

You received 0.14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5.14! Congrats!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앗 일하고 저녁엔 공부하시나봐요...
역시 열심히 사시는 모습에 다시 한번 박수가 절로 나오네요 :)

원래는 공부만 했는데 ㅎㅎ 여행준비한다고 아는 형님 가게서 일해요 ㅎㅎ

판다 부부님의 인생 열정 보고 배웁니다 ㅎㅎ 저도 더 열심히 살겠습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점심 굶었는데ㅠ 뜨끈한 국물 땡기네욥

오늘 같이 비오는 날 뜨뜻한게 더 땡기죠 ㅎㅎㅎ
허니님도 오늘 국밥 한그릇..? 하시나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36.79
ETH 3067.42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