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서와, 한국은 오랫만이지~? ] 한국 방문 2 일차 2부- 별마당 도서관 / 다이소 / 흑돈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42.jpg


6월 1일부터 6월 18일까지의 한국 방문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서울메이트" 등 외국인들의 한국 여행 프로그램을 많이 보셨죠?
오랫만에 한국에 온 가족이라 이와 별로 다르지 않을 것 같습니다^^


지난 이야기
[ 어서와, 한국은 오랫만이지~? ] 한국 방문 2 일차 - 피부과/분식/서울풍물시장


서울 풍물 시장에서 구경을 하고 코엑스 몰에 왔습니다.
그 앞에 바로 봉은사가 보이는군요, 차 안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불교 신자는 아니지만 시간이 조금 더 많았으면 서울 시내에 있는 봉은사나 조계사도 둘러보고 싶었는데...
언젠가 다음에 기회가 되면 템플스테이도 한번 체험해보고 싶네요.
IMG_0229.jpg

스타필드 코엑스 몰에 놀러왔습니다.
정말 넓고, 화려하고, 생기있네요~
IMG_0241.jpg

코엑스 몰 안에 있는 별마당 도서관에 구경왔습니다.
이렇게 큰 공간이 서점도 아닌 무료 도서관이라니 정말 놀랍습니다.
IMG_0235.jpg

자주 와서 시간 보내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나중에 은퇴하고 다시 한국에 와도 심심하지 않을 것 같네요^^
IMG_0240.jpg

다이소에도 들렀습니다. 몇가지 아이디어 상품도 샀네요~
IMG_0243.jpg


원래 이 근방에 온 목적은 온 가족이 모여 저녁을 먹기 위해서 였습니다.
장소는 바로 "흑돈가" 삼성점
삼대에 걸쳐 네 가족이 모여 저녁을 먹으며 회포를 풀다보니 음식 사진이 없네요 ㅠㅠ
(업데이트 : 사진 하나 간신히 찾아 올렸네요~)
하지만 아주 맛있는 삼겹살을 엄청 많이 먹었답니다^^
IMG_0036.JPG

Screen Shot 2018-07-04 at 10.11.15 PM.png
2호선 삼성역으로 안내가 되어있지만 사실 9호선 봉은사역이나 삼성 중앙역이 더 가깝습니다.


디저트 먹으러 바로 옆 건물 2층에 있는 일리 illy 카페에 갔습니다.
BandPhoto_2018_07_04_22_29_22.jpg

봉은사 사거리가 통유리창으로 시원하게 내려다 보이는 멋진 뷰를 보여주었습니다.
물론 커피와 과일티, 쿠키도 맛있었구요~


밤 거리를 걸어다니며 참 행복했습니다.


43.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도 그 프로그램 자주 본답니다
참 나더라고요 ㅎㅎ
그런데 코엑스 참 크고 넓은 곳이네요
한국에서 즐거운 추억 기쁜 일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낯선 곳을 여행한다는 것은 참 재미있지요^^

저도 서울 가면
별마당 도서관이랑 봉은사 들려보고 싶네요.

코엑스 몰에 아쿠아리움도 있고 다른 구경거리도 많더군요~

한국에 오셨었군요..! 내년에 성인이 되면 분명 미국에 갈 일이 앞으로 생길 것 같아요. 그 때 한번 만나뵜으면 좋겠네요! 그때까지 스팀잇 쭈욱 하자구요..!

네, 꼭 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 스팀잇에서 오~래 뵈요~

저 도서관은 한번 찾아가 봐야 겠네요
볼때마다 판타지 스러워요 ㅎㅎ
그런데 저 높은 곳의 책은 어떻게 꺼내죠;;

판타지스럽다는 말이 꼭 맞네요~^^
저도 그게 궁금했어요 ㅎㅎ

여유있음 노후에 우리나라에서 즐기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네, 이번에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여유부터 만들어야 겠네요 ㅎㅎ

저도 아직 못가본 곳을... 플로리다님은 미국에 사시면서도 가보셨군요! ㅎㅎ 아무쪼록 뜻깊은 방문으로 기억되면 좋겠네요!
절 보셨다면 엄청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동까지 가서 독거노인님 생각을 계속 했답니다. ㅠㅠ

한국은 볼거리 먹거리 넘 많습니다.
막상 가면 뭘 할지 모르고 헤메기만 하지만요.
좋은 한국 방문이셨군요.

정말 너무너무 많죠~ 전 이번에 지인 덕분에 꽤 많은 것을 한 것 같습니다.

저는 한국에 도착하면 모두 백지가 됩니다. ㅋㅋ 어디를 가여할지

저도 오랜만에 한국 여행을 가보고 싶어지는 생각이 드는군요.

한국 살지만 아직 못 가본 곳이 너무 너무 많네요

맞아요, 저도 사실 한국에 살때는 안 가본 곳이 많네요^^

잘 보았습니다. 무사히 좋은 여행되시고~~

다이소 계정 무료로 준다고 했는데.. 연락이 없네요 ㅠㅠ
이노무 다이소 놈들..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https://steemit.com/kr/@abcteacher/51m11w
아하, 다이소에 스팀잇 영업하셨군요~
대단하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