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네잎 클로버가 행운이라면 세잎 클로버는 행복이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입니다.

토끼풀이 흐드러진 들판에 가면 나도 모르게 행운의 네잎 클로버를 찾아 헤매는 데에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이렇듯 항상 행운을 바라며 또 구하며 살고 있습니다.


스팀몬스터 카드 팩을 오픈하면서도 이 행운의 대한 갈구는 끝이 없었습니다.
5개의 카드 한팩을 오픈했는데 아래와 같이 평범한 일반카드는 하나도 없이 레어가 2개, 에픽이 하나, 레전더리 하나에 골드 레어 하나까지 참 실하게 화려했습니다.
네잎 클로버를 발견한 듯한 큰 행운에 괜히 기분이 좋고 들떴죠.
Screen Shot 2018-09-11 at 5.48.08 PM.png

이제 알파팩은 솔드아웃되어 더 이상 카드를 오픈하는 희열은 느끼지 못하게 되었고, 베타팩을 기다리며 게임이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감만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전략가분들은 벌써 어떤 카드들을 선택해야 하는지, 레벨업은 어떻게 하는지, 그에 맞는 전술을 짜고 배틀을 할지 한창 구상중이시죠.
@fenrir78 님, @ayogom 님, @tradingideas 님께서 스몬 게임에 대한 전문적인 글들을 올려주고 계십니다.


아래 사진은 일반 카드들의 사진입니다.
행운이라고는 할 수 없는 일반 카드들, 카드팩을 열면서 아마도 반가워 하지는 않았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이 카드들이 게임에서 큰 일들을 해주겠죠.
이제부터 하나하나 소중하게 살펴봐야겠습니다.
Screen Shot 2018-09-13 at 8.22.17 PM.png


오늘도 저는 네잎 클로버를 찾으러 나섰는지 모릅니다.
하지만 행운의 네잎 클로버 찾으러 다니느라 내 발 밑에 있는 소소한 행복의 세잎 클로버를 밟고 다니지는 않아야겠습니다.

Screen Shot 2018-09-13 at 9.59.18 PM.png

Sort:  

부들부들 떠는 장면을 저도 보구싶습니닷 ㅎㅎㅎ

와우~ 이거 실화입니까???

완전 대박이네요~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floridasnail.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아직 깔팩이 있으셨다니.....부럽습니다^^;

행복하시겠군요 ㅎㅎ

와~~ 한팩에 저렇게 나오다니! 대단하네요! ㅎㅎ

우와! 저는 에픽 한 장도 간신히 나오던데, 행운이 따라다니시나 봅니다.ㅎㅎ

될사람은 뭘 해도 된다고 하죠 ㅎㅎㅎ
진짜 대박!!!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