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서와, 한국은 오랫만이지~? ] 한국 방문 4 일차 -2 : 양꼬치, 브이알 게임 카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42.jpg


6월 1일부터 6월 18일까지의 한국 방문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서울메이트" 등 외국인들의 한국 여행 프로그램을 많이 보셨죠?
오랫만에 한국에 온 가족이라 이와 별로 다르지 않을 것 같습니다^^


지난 이야기
[ 어서와, 한국은 오랫만이지~? ] 한국 방문 4 일차 -1 : 한의원 / 홍대 / 이대 / 명동


명동에서 쇼핑을 마치고 저녁을 먹으러 간 곳은 양꼬치 구이집이었습니다.

<신천 미성 양꼬치>
처음 먹어보는 양꼬치 입니다.
꼬치 스틱 끝에 톱니바퀴가 달려있어 틀 구멍에 맞추어 끼워주면 저절로 돌아가며 꼬치가 구어지네요, 신기했습니다 ㅎㅎ
0604181924.jpg

원래 위에는 다 익은 양꼬치를 놓아두는 거라고 하는데, 익은 양꼬치는 사진 찍을 사이도 없이 바로바로 아이들 입으로 들어갔습니다.
0604181924a.jpg

이 곳의 꿔바로우도 정말 맛있습니다. 어느 다른 중국집에서 먹었던 것보다 훨씬 맛있네요. 결국은 하나 더 시켜먹었습니다.
입가심은 중국 냉면으로~~
0604181958.jpg


저녁을 먹고 놀러간 곳은 바로 VR 카페입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니 당연히 신나했습니다.
0604182019.jpg

과일 자르는 게임,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서 난간을 걷는 게임, 무서운 성에 들어가서 탐험하는 게임 등등 정말 색다른 세상이더군요 ㅎㅎ
Screen Shot 2018-07-08 at 9.17.27 PM.png


그 시간에 남편과 큰 아이는 스크린 골프를 치고 있었습니다 ㅎㅎㅎ
IMG_0040.jpg


VR 카페에서 열심히 게임을 한 후에는 설빙에서 인절미 빙수과 딸기 빙수를 먹었습니다.
더위에는 역시 빙수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0604182148.jpg


4일차도 1부와 2부로 나누어서 포스팅할만큼 꽉 찬 하루였습니다.


다음 이야기
[ 어서와, 한국은 오랫만이지~? ] 한국 방문 5 일차 - 고양 스타필드 / 스포츠 몬스터


43.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ngratulations @floridasnai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semi-finals are coming. Be ready!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한국오셔서 많은걸 하고 가셨네요! ㅎㅎ VR카페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재밌을것 같아요!! ㅎㅎ

어머나 한국 다녀오셨군요. 한달동안 있었는데 저런 게임카페는 가본적이 없네요 ㅜ 재밌어 보입니다 :)

저도 양꼬치 기계 하나 사고 싶더군요.자동으로 앞뒤로 구워지는게 넘 편해보여서 삼겹살도 여기다 구워 먹음 좋겟다는 생각이들더라구요^^

중국냉면 먹음직 스러운데요~
어떤맛일까? 궁금하네요^^

요즘 테이스팀 주제가 꼬치구이다 보니 양꼬치가 너무 많이 올라오는데

양꼬치 너무 너무 먹고 싶어요~

이번주에는 꼭 먹으러 가야겠어요

전 이번 생일 선물로 VR 선물 받아서 해봤는데 정말 놀랍고 신세계더라구요

그런데 저보다 아들이 더욱 푹 빠져서 저는 안시켜주고 자기만 계속 하네요 ㅎㅎ

양꼬치도 ㅋ 스크린골프도 너무 좋죠 ㅋ
내일 저도 양꼬치 회식 갑니다 ㅋㅋ 생각만 해도 신나네요

헉!!!양꼬치를 처음 드셔보셨다니!!
설빙에 VR에 ㅎㅎㅎ완전 알차게 꾹꾹 체워 즐기셨네요~!!

저도 며칠후면 한국가는데 말입니다. 이렇게 재밌게 다닐 엄두가 안나네요. ㅠㅠ 방콕하다 올것 같아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7.21
ETH 3581.98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