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우리의 친절한 이웃 @carrotcake 님 -[대문 의뢰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친절한 이웃 @carrotcake님에게 주문제작을 했었던 배너들을 하나씩 말씀드려볼까합니다. carrotcake 님은 사실 완성된 그림들을 제작기를 가지고 모두 후기를 남기시기 때문에 특별히 그림에 대한 설명을 따로 드릴 필요는 없을 듯 하기도 합니다. 제가 carrotcake님께 의뢰드리고 받고 대만족했었던 그림들을 한번 소개해볼까합니다.

1. @nhj12311 - 작업기- 바로보기🔗

제가 작년에 스팀잇에 오고 이것저것 많이 배우는 기회를 가졌었는데, 그 중에 mssql이 가장 기억에 많이 남는 것 같습니다. 실제 그 내용으로 저도 포스팅을 많이 했었고, 실제 현재 "아가야"앱과 관련된 sql 사용 이해도 향상에도 엄청난 도움이 되었구요. 그리고 Steem Apps 를 통해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 계시죠^^- 바로보기🔗

감사의 표시를 할 방법이 없어서 고이모아두었던 스달을 꺼내서 nhj12311님 대문을 요청했던 기억이 납니다. 너무 인상적이지 않나요? nhj 케릭터를 너무 귀엽게 대문에 녹아있게 만들어주셔서 감동했었죠.

2. 큐레이팅 봇인줄 알았다던 @bramd

@bramd 님은 STEEMIT 이라는 플랫폼에서 KEEPIT , MEDITEAM, EASYSTEEMIT, Channel STEEMIT, Uganda project들을 강력한 파워로 지원해주시고 이끌어가시는 저의 대표님입니다. 언젠가 글을 쓰실 날이 있을거라 생각하고 대문을 하나 만들어달라고 요청을 했었습니다. 보이시나요? 업봇(Upvote)뿌리고 다니는 젊은 산타의 모습?!! 그 대문을 가지고 "왜 스팀잇인가?"라는 명문에 이용해주시니 너무 감사할 따름이었습니다.

STEEMIT LOVE challenge 왜 스팀잇인가?

3. 세계적인 세계님

스팀잇에 본인의 신상을 완전히 박제해두고 계시는 세계님. 아시는 분은 다 아시겠지만, Korean-Irish 개발자 분이시며 스팀툴🔗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세계님의 가치관, 세계님의 활동, 세계님의 신념 등을 지켜보면서 많은 점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세계님의 좋은 영향력이 저분만 아니라 모든 세계에 뻗쳐나가리라 믿으며 요청한 대문입니다. 정말 가볍게 지구를 들고 있는 강력하면서도 젠틀한 세계님을 너무 잘 녹여내지 않았나요? ㅎㅎ

4. 출판 및 홈페이지 운영을 위해 의뢰드렸었던 여러 대문들

여러 차례의 의뢰를 통해서 분위기 및 느낌을 알게 된 저는 carrotcake 님께 의뢰드리고 있습니다. 아마 carrotcake 님께 주문을 하려면 세계님이 개발한 STEEMSHOP을 이용해서 친분 없더라도 적절한 비용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carrotcake 님은 친절한 이웃이시기 때문에 "이웃 PRICE"로 아마 해주실겁니다 ^^;; 많은 분들도 저 처럼 좋은 작품 (대문, 배너, 등등)을 받아가셔요. 모든 비용은 SBD로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pregnancy preparation.png

자궁근종 대표이미지.png

fhw_banner.png

메디팀 배너.png

@carrotcake 님의 재미있는 작업 후기는 @carrotcake 님의 블로그에 들어가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그 외에도 감사함을 표해야 할 많은 분들이 아직 많이 남았습니다. 그렇기에 앞으로도 @carrotcake 님께 의뢰드려야할 일은 많을 예정이니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

@carrotcake 님의 더 많은 그림과 포트폴리오는

yiranpark.com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ort:  

Hi @forhappywomen, I don't understand the language of your post. But your post looks very attractive to me. I think your post is about steem apps. I don't know about this app and I will explore this app soon. Thanks...

저를 항상 이렇게 띠워주시니 황송할 따름입니다. ㅎㅎ 요즘 긴 잠복기를 가지고 있어 잊혀지는것 같은데 늘 기억해주셔서 감사하고 이제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말씀하신 포스팅 아카이브과 관련글 안내는 구상중에도 있구요. ^^

저도 당근케잌님께는 너무 도움많이 받았죠. 심지어 저 사이트 케릭터는 무료로 제작해주신...ㅜㅜ

그나저나 포스팅은 멀로 다시 시작해야하나 고민이네요. ㅎㅎ

말씀하신 포스팅 아카이브과 관련글 안내는 구상중에도 있구요. ^^

ㅎㅎ 기대하고 있습니다. 긴 잠복기에 있으신것 같아서 주기적으로 소환위해 멘션드립니다 ㅎㅎ
그래도 리스팀과 보팅은 다 하고 계신것 잘 알고 있습니다 ㅋㅋ

당케님 그림은 정말 엄지 척이죠 :)

저는 엄지 2개 척척!!

역시 당케님 그림 무언가 따뜻해보입니다 ㅎㅎㅎㅎ

그렇죠 !!! 파스텔 톤이 베이스여서 따뜻한 느낌 입니다 : )

캬~~~ 멋집니당~~ ^^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그렇죠? ㅎㅎㅎ
아고 ㅎㅎ blueangel 님을 왜 순간 mipha 님이라 착각했을까요 ㄷㄷㄷ;

^^
@ 호출 빼다보니 그러실수도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당케님 그림이야 뭐~~~ ㅋㅋㅋ

ㅇㅇㅈ 입니다 ㅋㅋ : )

으잇 포해피님 이렇게 멋진 후기도 남겨주시고 그림 그리는 보람이 느껴집니다ㅎㅎ 항상 좋은 글 써주시는 덕에 스팀잇 여성 유저분들이 살면서 꼭 필요한 유용한 의학 정보들을 많이 얻고 있어요 :) 그리고 브람드님은.. 첨엔 저도 봇인줄 알았는데 사람이셔서 놀랐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ㅋㅋ

더 많은 정보를 드려야하는데 ㅎㅎ 생각보다 진도가 안나가네요 ㄷㄷㄷ;;;

자궁근종도 안 끝났는데, 다음편 대문을 의뢰하고 싶은 마음 ㅋㅋ

당큰케잌님은 스팀잇의 보배입니다!!!! ㅎㅎㅎㅎㅎ친절한 이웃이자, 반짝이는 보석이지요!!!!!!

아?!! 맞습니다 ㅎㅎㅎ 저는 늘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 )

세계적인 세계님ㅋㅋㅋㅋ
저도 브램드님 봇인줄 알았어요ㅋㅋ

ㅎㅎㅎㅎ 엄청난 AI 탑재된 봇인줄 알았으나... 근데 더 놀라운 건 그 많은 포스팅을 다 보신다는거!!

Hello @forhappywomen, thank you for sharing this creative work! We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ve been upvoted by the @creativecrypto magazine. The Creative Crypto is all about art on the blockchain and learning from creatives like you. Looking forward to crossing paths again soon. Steem on!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