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해피우먼 서포터즈 2기 정하였습니다. 그리고 근황보고

in #kr5 years ago (edited)

무려... 20일전, 3주전에 작성한 글에 대한 마무리를 이제야 짓네요 ㅎㅎㅎ
신청해주신 bbooaae, illuck, ravenkim, ddllddll, mimistar, zzing, aileecho 님 모두 감사합니다.

선정하는데 매우 어려움이 있었으나, 꾸준한 포스팅, 명성도 및 현재 가지고 있는 스팀파워 등을 고려해보았을 때 아래 두분을 선정하였습니다.

생활 & 일상 & 여 : @aileecho
육아 & 남 : @ravenkim

특히 ravenkim 님은... 리스팀도 해주시고, 아래와 같은 댓글을 남겨주셔서 선정을 안 할수 없었습니다 ㅎㅎㅎ 더 좋은 아빠가 되시리라 믿으며, 그리고 쌍둥이 아버지시더라구요!! 리스펙합니다.

https://forhappywomen.com/aileecho

현재 @aileecho 님은 연락이 되어서, 포해피우먼닷컴 내에 한 자리를 마련해드렸습니다. 홈페이지를 꾸미는 재주가 많지 않아서, 그리고 자동화시킬 재간이 없기 때문에 직접 퍼가는 노동을 하고 있습니다.

@ravenkim

아직 연락이 되지 않아, 업로드를 못하였는데 조만간 연락이 되면 만들어 보도록하겠습니다. (아직 임대 못드렸어요~~ 연락주시는대로 임대드리겠습니다^^)

STEEMHUNT, TASTEEM 처럼 자동으로 업로드 되게 해놓으면 참 좋을텐데... 아직 그럴 역량이 되지 않아 ㅎㅎ 발품팔고 있습니다. 혹시 저처럼 스팀잇에 오랫동안 모아놓은 글들을 본인만의 홈페이지로 만들고 싶으신 분들 연락주세요^^ 컴터에 무지한 제가 만들면서 고생했던 정보를 공유드릴 수 있어요...

@akoano

저랑 임/준/출 관련하여 삽화를 그려주시던 @akoano님은 미리 사전예약(?)으로 부탁드렸습니다. ㅎㅎ

일단 처음 시도는 1달동안인데, 상황에 따라 계속 유지하는 것도 고려 중에 있습니다. 총 3분, @akoano, @aileecho, @ravenkim 님 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근황

홈페이지 구축을 마무리 하였고 (사실, 그래봤자 블로그 메뉴편집과 SEO 정도...), 카카오플러스친구로서 매주 목요일 건강편지를 보내주는 서비스를 시작해보았습니다. 사실 건강과 관련된 내용들은 '아프기 전'에는 찾아보지 않는 편이기 때문에,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계획해보았습니다.

물론, 무료이구요. 가입비도 없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쉽게 가입할 수 있으시니, 거부감 없이 친구추가해주셔요^^

어디 아프시지 마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조만간 일상생활 글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뿅

플러스친구 추가하기 : https://pf.kakao.com/_cEsgC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시면, 매주 목요일 '건강편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작성 글 :
서울에 살고 있는 예비 엄마들은 알면 좋은 정보!!-서울아기건강 첫걸음사업
산부인과, 아기 낳는 곳 아닌가요?

Sort:  

프러스 친추 쉽게되네요 ^^

아 !! 감사합니다 ㅋㅋ 그리고 플러스친구로도 인사카톡 보내셨던데 답드리겠습니다 ㅋㅋ

일찍 알았으면 도전했을텐데.^^ㅋㅋ
선택되신 두분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세요.

ㅎㅎㅎ 제가 요즘 뜨문뜨문 들어와서 홍보가 잘 안되었나 봅니다 ㅠ
좋은 하루 되세요^^

짝짝짝짝~~~~~

: ) 반님 잘지내고 계시죠? 오늘 한파주의보라네요 ㅠㅠ 감기조심하세요!!

리스팀 가즈아~~

ㅠㅠ 아 이런글은 리스팀 하시면 아니되오오옵... 감사합니다 ㅋㅋ

ㅎㅎ사전예약해서 미리 올리고 있었습니다:)ㅋㅋㅋ

선정되신 두 분 축하드립니다^-^
멋진 활동 기대할게요!

바쁜일이 겹쳐서 늦게 확인했습니다.^^ 막상 선정되고 나니 더럭 겁이 나네요😉 부족한 제가 되어서 다른 분들께 죄송하기도 하고 선정해주셔서 고맙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남기신 곳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좋은일많이하십니다!
저도 조만간 형님이쓰신책이필요할거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