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덕쟁이 마음(베트남생활자)

in #kr6 years ago (edited)

사람에 마음은 정말 화장실 들어가기전이나 나와서 틀리듯이 변덕스럽다.

하루에도 셀수없는 마음이 내가 아닌다른것들에 휘둘린다.

어제 밤에 먹고싶었던 음식이
다음날 아침에는 생각이 없고.

술에취해 그리워 하던 사람도
다음날 숙취와 함께 사라진다.

비가오는 시원함을 기다리다 막상 실컨뿌려주니
우울함을 투덜된다.

2018-08-11-15-29-33.jpg

스팀이 1달라 오길 그렇게 기다렸는데
기다리던 마음은 온데없고 두려움만 안녕한다.

나는 늘 같은곳에 서있는데
이렇게 마음은 자기멋대로 흔들린다.

Screenshot_2018-08-11-13-24-10.png

지은이:하상욱

겨울에 봅시다.

2018-08-11-15-26-16.jpg

이렇게 난 또한번 변덕쟁이가 됬다

by.@freegon

Sort:  

사람마음은 다똑같나봐요 ㅎㅎ

통장은 안녕하십니까..ㅋ

가난한 ....마음부자 이답니다 ㅋㅋㅋ

스달을 스팀으로 바꿔야하는 시기라는데~ 말이죠~

네 스팀달 교환에 좋은시기인것 같기도해요.. 언젠간 다시 뒤집어 지겠죠.^^

베트남 다낭 근처에 가 볼 만한 곳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다낭 가본지 제가 10년이 넘어서 가면 저도 길잃어버려요.^^
즐 여행하세요,...ㅎㅎ

그렇군요^^

여름엔 더운 것보다 추운 게 낫고...
겨울엔 추운 것보다 더운 게 낫고...
역시 사람 마음은 간사합니다ㅋㅋ

저에 마음이 누구보다 간사합니다.ㅋㅋㅋ

하상욱의 시는 참 위트가 있어서 좋아요.

마음이 변덕을 부려야 사람이죠...

제 글 리스팀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네..올으신 말씀 .... 마음은 늘 변해야 인간이죠.^^
저도 위트있어 하상욱 시를 좋아한답니다.ㅎ

ㅜㅜ 이제 올라갈 일만 남았겠죠...? 내일부터 죽죽~~~~ 이 댓글이 성지댓글이 되길!!!!! 막상 그날이 오니 후덜덜

언젠간 죽지안으면 다시 올라가겠죠.ㅎㅎ
글을 솔직하게 날걸로 잘쓰시니 그걸로 승부하세요.^^ 님..굿

우와!! 1딸라!! ㄷㄷㄷ;; ㅠ_ㅠ
작년 생각 나네요..
지금 하신 선택이 정말 잘하신 선택이 되길!!! : )

여기서 계속 떨어지면.... 자고일어나면 고래되겠어요.ㅋㅋㅋ
그래도 ..오예~~~~~^^

스팀 3달러할때는 천국이었구만 그래도 ㅠㅠ. 이렇게까지 바닥을 칠줄이야

앞일은 정말 모르나봐요... 멀리 넓게 봐야되는데 그동안 코앞만 보고있었네요.^^
롱런에 대비 해야겠어요.ㅎㅎ

막상 원하던 것이 오면 시큰둥해지는것 같습니다
사람 마음이란게 참 ㅎㅎ

그러게요.. 이놈에 마음에 공포와 탐욕은 어쩔수없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