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도 끝이났고... 상(?)도 받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상쾌한 아침~ 기분 좋은 아침 시작하고 계시죠?

6.13지방 선거도 끝이났습니다...

여당의 압도적인 승리로 마무리 되었네요!

정치란것이 어느 한쪽으로 몰리는 것도 좋은 일은 아니겠지만

지난 두 정권을 거치면서 국민들의 실망과 분노가 표출 된것이라 생각합니다!

국민은 정치인을 가지고 놀줄 알아야 한다!

그들이 국민을 위해 일하고, 그렇지 않을 경우 투표로써 심판하고...

국민의 눈치를 보고, 국민의 힘을 무서워 하게끔 해야하겠죠!!

대구, 경북은 그게 왜 안되는 것인지... 저도 경북에 살지만 참 안타까울뿐...

결과가 나왔으니, 국민을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지켜봐야겠죠!

변화를 이끌어 낸 모든 국민들께 박수를 보냅니다! 짝짝짝~

sang1.jpg

멋진 액자? 상을 받았습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세워두면 멋진 고래 그림이 그려진 액자처럼 보이지만~

sang2.jpg

상...밥상입니다!

몇번 방바닥에 무언가를 놓고 먹는 포스팅을 할때마다 안타까워 하셨던 우리님들~

집에서 먹는 일이 거의 없기에 필요성도 느끼질 못해서 사질 않았죠!

하지만 그 모습이 짠 했는지... 이렇게 밥상을 보내 주셨네요!!

아~ 스팀잇은 역시 감동이야~!!!

깨알 문제~ 저에게 상을 주신분은 누굴까요? ㅎㅎ

이 상에 음식을 올려놓고 먹을 날이 언제일진 모르겠지만~

꼭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Sort:  

밥상만한 좋은 상이 없긴하죠.
식사 잘 챙겨드시라는 깊은 뜻이 담겨있는 듯 하군요.

저는 가끔 밥상에서 공부도 하고 노트북도 올려놓고 씁니다. 구지 밥먹는 용도로 한정할 필요가 없을듯 합니다

헉... 공부를? 어릴적 밥상 펴놓고 공부 많이 했었는데...ㅎㅎ
즐거운 하루 되셨나요?

상이 밥상이었어요? ㅋㅋㅋ 무슨 상타신줄 알았어요~~
좋은선물이네요~ 독거노인님을 생각해준 마음이 넘
따듯한 선물이에요

ㅋㅋㅋㅋ 제가 탈만한 상이 있을까 모르겠네요!!
따뜻한 선물 너무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ㅎㅎㅎ 무슨 상인가 했어요!!!~ 정말 상이네요!!!! ㅎㅎㅎ
누굴까요??? 이렇게 센스있는 분이!!~~~~

ㅋㅋㅋㅋㅋ 상은 상이죠^^ 고마운 선물~

고래가 있는 상이네요. ㅋㅋㅋㅋ
상이 센스가 넘치는게 저는 아무래도 반님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ㅎ
꼭 저상에서 맛난 음식 드셔요 !!!

헐... 대박! 어떻게 알았지? 이거 정보가 샌것같은데....ㅋㅋㅋㅋ
흠아~ 대단하다! ㅎㅎ

나도 넘 늦게 반님인줄..
정말 센스대박^^♡

어떤 상인가 궁금했는데 밥상이었네요 어떤 결과가 나왔든 제발 국민들의 마음을 알아 주기를 바래봅니다

그쵸? 국민이 힘을 실어준만큼 더 열심히 국민을 위해 일해아겠죠!!

ㅎㅎㅎ
추카드려요
너무 멋진 선물을 받으셨네요
저는 이거 드릴게요ㅋ
1528936940126.jpg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J누나~ 즐거운 하루되세요^^

고래밥상이라니 :)
센스있는 선물을 주신분이 누구려나요. 어려워서 못맞추겠어요 ㅠㅠ

좋은 고래가 되라는 뜻인듯....ㅎㅎ
댓글에 벌써 답이 나왔는데...!

오 밥상을 ㅋㅋㅋㅋ 고래 밥상이네요 ㅎㅎ 반님 찍어봅니당

네 반님이 주셨죠^^ 벌써 흠님께서 맞추셨답니다~ ㅋㅋ
한발 늦으셨네요^^

스티미언에게 어울리는 밥상이네요~ :-)

그러게요! 저런 고래가 그려진 밥상이 있을줄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