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은 무엇인지..1987년항공기사건..

in #kr5 years ago (edited)

futurecurrency.jpg

어제 뉴스에서도 언급되었구,,스포트라이트에서도 탐사취재를 했지만,,,
대한항공 사고는 30년이 지난 지금도 도저히 이해할수 없는사건으로 회자되구 있습니다..

항공기폭파사건인데....잔해와 유품 사고잔해도 없는....정말 이상한사건이죠..
세월호사고처럼...먼가가 숨겨져있는듯한....왜라는 물음이 나올수 밖에없습니다..

항공기 폭파사건의 주범이라 알려져있는 김현희는 ...사형선고후 보름만인가,,여튼 판결나오구 바로 사면조치...
테러범을 사면한 말도 안되는 조치도 했죠..

상식적으로보면,,,,유물이나 유품하나도 발견하지못했다는게 아이러니죠....
스포트라이트에선 무지개공작문건도 나오긴했지만,그것가지고 김현희가 진짜테러범이
아니라는것을 말하는것도 좀 어패가 있죠..우선은 사고잔해물품을 지금이라도 빨리 건져내는 것이라고 생각듭니다..그것부터 시작해서 진실을 밝혀내는게 우선이라고봅니다..

최근까지도 걱정원이나 정부가 조작을 많이해댔는데...30년전 전두환시절에 먼들 못했을까요?서슬퍼런 전두환과 노태우..그리고 안기부가 살아있었던 시기였는데...

김현희를 가지고 선거를 이용했다...머 그런건 차치하고라도...사형선고 보름만에 사면내리고..왠만한 보통사람보다 잘살면서 티비에 나와서 정부홍보나 해대는 그런모습이 정말 아니라고 생각되거든요,,,테러범인데 말이죠....100명이 넘는 사람이 유명을 달리했던...

물론 갠적인 생각은 항공사고를 정부나 안기부쪽에서 테러로 조작을 한게 아닐까하지만(대한항공쪽에도 도움되구)...그건 갠적이 생각이구,,,우선은 진실규명을 위해 한걸음 나아가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항공기 잔해와유품을 찾아서 유가족들 한을 풀어줘야죠..
진짜 항공기폭파인지 아닌지조차 알수가 없는 상황이니..

식사들 잘하시구 아래 디클릭도 꾸욱~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정부의 발표가 얼마나 중요한지 느낍니다... 저는 조작되었다고까지는 믿지 않지만 청산가리를 먹고도 살았다니 이런 찌라시가 나오는게... 국민들로 하여금 의구심을 품게 만들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청산가리를 먹었는데 입안이 멀쩡했군요 ㄷㄷ

ㅎ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최근까지도 걱정원이나 정부가 조작을 많이해댔는데...

걱정원은 걱정이 얼마나 많을까요? ㅎㅎ
그쵸! 지금까지도 풀리지 않는 일들이 많죠!! 의문 투성이인 사건들...

이정부에서 걱정원의 걱정을 좀 덜어주었으면 흐흐

저때 국딩이었는데 지금도 뉴스에서 난리였던 당시가 기억이 선명하네요!
디클릭 꾹!!

정말 난리였었죠 ...저도 아주 어릴때라.기억이 가물함..

그때 당시 엄청나게 떠들썩했었죠. 충격적이었고... 오늘 같은 배너만 몇번 들어가네요.ㅋㅋㅋ

배너가 다 비슷한가봐요^

김현희보다 마유미로 기억이 더 남는거보니 저도 진짜 나이를 먹긴 먹었나보네요 ㅎㅎ

마유미 간만에 들어보네여 ㄷㄷ

아직까지 달에 갔던 암스트롱은 거짓이라는 보도도 있는거 보면 진실이 뭔지~~~

달착륙이라.....ㅋ 달에 간건 그렇다쳐도 올때는 무슨 추진력으로 지구로 왔는지가...상식적으로생각하면 답이 안나오더라구요/,,물론 과학은 잘모르지만~

이제부터라도 투명한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보클합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세여~

KAL기 폭파 음모론은 나름 반박이 잘 되어있는 음모론이라고 생각해요.
그런데 이렇게 보면 또 그럴듯 하네요 ㅋㅋ

음모론이라고 불릴수도 있지만...진실이 나온게 없으니까여.~우선 사고규명을 해야져

Hi @futurecurrenc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00 which ranks you at #1358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55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