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짓 일상운동상황...

in #kr6 years ago (edited)

futurecurrency.jpg

어제 저녁에 약간이지만 비가내린다음인지..그래두 상당히 선선한 일요일이었습니다..

그제 저녁에 몸이 너무 근질거려서 야간 인도어 연습장에 갔었습니다..
보통은 열시까지지만 해가 길어지니 11시까지하더라구요,,,여튼 너무 늦지않게 갔습니다.
1.jpg

갠적으론 밤에 눈이 잘안보여서 공치는데 낮보단 어려움이 좀 있긴합니다..사진도 같이 흐릿하네요 ㅋㅋ

자 이제 신무기를 써봅니다..
2.jpg

비거리 강자 뱅골프입니다..2번유틸15도 짜리입니다....왠만한 우드보다 더 나갑니다...
우드보다 길이는 길지않고 치기쉽지만....저에게는 역시 아직은무리인가...잘 맞아야 200이상나가는데 잘맞다 안맞다...아주 트럼프마냥 변덕지네요..

우드보단 유틸이 체구가 크지않은 나같은 초급골퍼에겐 알맞긴합니다..
담주중엔 혼자서라도 저렴한 퍼블릭 조인을 하려하는데 백돌이도 조인해도 되는지 걱정이 앞서긴합니다...

연습을마치고.,,,한주의 희망인 로또를 사야죠^
3.jpg

아직결과는 모릅니다 내일맞춰봐야져^ 흐흐...
이글보시는 분들 차분한 저녁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역시 한주의 마무리는 로또죠~^^

로또로 시작하구 로또로 마무리되는 ㅡ.ㅡ

This post has received a 1.16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futurecurrency.

꽝? 궁금하네요 ㅎㅎ

거진 꽝입니다 ^^ 머 맞춰보는 재미로 ㅋㅋ

로또ㅠ
매주사는데... 나도 모르게 눈물이..

저도 매번 날립니다....언제 함 터지겟죠 ㅡ.ㅡ

건강이 쵝오!!

건강하면 병원비는 안들긴하죠...^

매주매주 살아갈 희망을 주는 로또 ...ㅎㅎㅎ
언젠간 빵 터지겠죠!!

터지면 좋겟는데..ㅋㅋ 좋은꿈 꿔야할듯합니다~

골프 배우고싶은 운동 중 하나인데...자세잡는게 가장 중요하다.들었는데 맞을까요??😅

헛스윙을 많이하라는 그런 팁도 있더라구요^

로또는 굳이 당첨되지 않더라도
일주일을 힘나게 하는 뭔가가
있는것같아요...!

그냥 심심풀이죠 되면 좋지만...확률이라는게 있으니^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