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투표 인증입니다~~

in #kr6 years ago

futurecurrency.jpg

안녕하세요 유수입니다..
오늘은 사전투표 마지막 토요일입니다...

수요일 자기거주지에서 투표를 해도 되지만 금요일 토요일 아무지역에서나 주민센터를 찾아가서 투표를하면되니,,너무 편리한세상입니다..
다만....투표개표에서 분명히 문제가 있기에..시스템이 바꼈으면 하는 맘이 있습니다..
공선위에서 할지모르겟지만..몇명바뀌면 가능할수도요,,

어쨌든 지방선거 그다지 사람들이 투표를 안하게되지만..분명 중요한 선거입니다..
일할지역꾼을 뽑는거기에...투표를안하구 정치인욕하는거보단 투표하구 욕하는게 맞지않나싶습니다..
투표.jpg

안성에 볼일있어서 갔다가 돌아오는길에 일죽 주민센터에서 투표를 했습니다..
손가락만보구 몇번일지 너무 특정지우시지 마세요^ .비밀투표아닙니까?^ 흐흐
하나만 모조리 찍은거 같진않은데^^

https://steemit.com/kr/@noctisk/7so4jy-kr-event

백화님께서 투표인증 이벤을 하시네요~ 위링크 따라가시면 됩니다
저녁때 비가오려나요 선선해집니다~ 좋은토욜저녁보내시길

Sort:  

축하드립니다

제가 당선되는것도 아닌데요^

민주 시민의 의무를 수행완료하셨으니 퀘스트 완료 보상이 있지않을까 합니다

손가락 ㅋㅋㅋㅋ

고생하셨습니다!!

고생은요.. 5분도 안걸리는일인데요^

투표인증엔 보팅이죵 ㅋㅋㅋ

투표는 일반시민이 할수있는 최고의 무기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