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공감이 가네요... 빨리 살아남을 코인만 살아남았으면 좋겠어요.
ICO도 너무 남발되는 느낌이고... 거래소 원화상장도 지들 멋대로라... 한발 빼고 지켜보는 중입니다.

예, 어서 정리가 돼야 할텐데.. 근데 정리되기도 전에 정부에서 이런 상황을 트집잡지 않을지 우려됩니다;

현실 가치와 연결되는 건 아직은 콘텐츠 기반 SNS 뿐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스팀잇을 하고 있지만 다른 코인들은 잘 모르겠어요. 아직까지는. 저도 지켜보고 있는 중입니다.

나름 열심히 찾아봤는데 대부분이 플랫폼 구축 단계거나 '앞으로 ~~에 쓰일지도 모른다'는 수준이더군요. 많은 코인이 모래성처럼 사라질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소액으 금액만 딱 넣어두구 그냥 신경안쓰고 한1~2년 묵혀두는게 가장 효과적일거같아요..ㅠㅠ 정신건강에 심히 해로울 수가 있는 투자(?)수단인거같아요..

진짜 그런것 같아요 ㅜ.ㅜ 제가 머리카락이 이렇게 많이 빠진건 오랜만이네요 ㅎㅎ

어후.. 안돼요안돼!ㅠㅠ 저도 처음에 진짜 오분간격으로다가 차트 확인하곤 했었는데 정말 딱 죽겠더라구요..
그이후로 쿨하게! 가격 떨어지면 그냥 자식 손자한테 물려줘야겠다는 생각으로다가 박아놨어요..ㅎㅎㅎ

야밤에 고래들이 던질때 ㅋㅋㅋ 그거 쳐다보고 있다가 주름살이 생겼어요 ㅎㅎ 그 후로는 이제 차트는 많이 안보네요.

저는 스캠이라고 판명나는 코인들소식 들을 때 더 그런 생각이 들어요
점점 믿음이 사라져가고 있는 기분이 -_-;

스캠 소식이 들릴때마다 불안한 느낌이 듭니다. 한 몇년동안 스캠들이 해먹다가 판이 깨지는거 아닐까 걱정이;

공감합니다 ㅠ 진짜 별별 잡코인들 다 나오면서 요새 흥미가 사라지네요 내가 진짜 잘못 보고잇었던가 싶기도 하고요..후어

많이 실망하고 있습니다. 가끔은 사기꾼들을 위한 스캠판같은 느낌이에요 -.ㅜ

트레이딩 하시면 정말 머리카락 많이 빠질거 같아요!
장기투자쪽으로 방향을 선회하셔서 길게 보시면 마음이 좀 그럭저럭 편안해지지 않을까요?
gamiee님 열정이 계속 유지되셨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가져봅니다! 으랏차차! ^_^

예 그렇게 해야겠습니다^^ 어차피 소액인데 그냥 돈좀 넣어두고 나중에 1년 지나면 많이 올라있겠지 하고 기다려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