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중요한건 하락장에 들려가 물림 ㅜㅜ 아.....

그래도 하락장에 물리셨으니 이번이 바닥이면 상승할때 돈 좀 버실겁니다!

제발이제 우호적으로 갔으면 좋겠네요~

코인아 제발 올라라!.. ㅜ.ㅜ

코돌이? 코순이? 그동안 어디 갔었대요~ 더 디테일해졌어요!

피드 좀 내려가면 gamiee 님 그림이 똬앟! 줄긴 줄었어요 ㅎ 저도 스팀헌트 패스~ 오늘 맥주나 한 캔 해야겠어요! ^^

그쵸 가끔 인기글 목록 보면 제 글이 뜬금없이 떠 있는데 이 정도로 글이 줄다니 ㅎㅎ 얘는 아마도 코돌..이인듯 합니다 ㅋㅋ

아 시원하게 맥주 한잔 하시는군요~ 전 기분좋게 라면 먹고 커피 한잔 하렵니다~

하락장과 스팀잇 포스팅 발행량은 상관관계가 있는 걸까요? 어째 하락장엔 정말 읽을 글들이 주는 것 같기도 하구요. 테이스팀과 스팀헌트는 지긋지긋합니다 벌써ㅜ

하락장에는 아무래도 달릴 동기가 줄어드니 전체적인 글 수가 줄어드는 것 같아요. 테이스팀과 스팀헌트는 그나마 글 갯수라도 늘려주나 했더니 의외로 금방 트렌드가 지나가네요;

추춤거리고 있는 가운데..
과연 님 말대로 개미꼬드기인지..
그것도 아니라면....

원래 처음 의도랑은 달리 변질되어지는건
피할 수 없다고 갠적으로 생각은 합니다....

그걸 어떻게 극복할지가 관건이라면 관건이지만 말이죠...

잘 보고 갑니다.

차트가 멈칫멈칫 하는걸 보니 전형적인 개미 꼬시기이지만 우리가 개미 꼬시기라고 생각하는 순간 갑자기 또 올려버릴지도 모르고, 세력들 참 개미들에게 기회 안주려고 하네요.

그나저나 스팀헌트는 의도가 변질됐다기보단 의도 자체가 좀 무리 아니었나 싶어요. 어떻게 매번 새롭고 참신한 제품만을 소개하라는 건지 의아합니다.

물탄다고 더 샀다가 더 마이너스 됐어요..ㅎㅎ

요새는 물타면 세력들이 기다렸다가 더 낮추는 듯 ㅎㅎ --;

코끼리 넘 귀엽네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3D와 2D의 합성이군요. ㅋㅋ 이젠 뭐가 뭔지 모를 혼종! 하지만 원래 가지고 계신 느낌이 잘 사는 것 같아요. ㅎㅎ

요즘 이것 저것 찾아보며 SMT에 대해 느끼는 짧은 소감은 메인이라고 하는 스팀잇도 이런데 확장이라고 할 수 있는 SMT가 나온다고 크게 달라질 것 같진 않다는 생각이에요.

손그림+3d+벡터의 혼종입니다 ㄷㄷ 뭔가 두개만 할걸이라는 생각이 드는 그림 ㅋㅋ

스팀헌트나 테이스팀이 SMT의 실험적 모습이라고 생각되는데, 어차피 스팀잇 시스템에 얹을 거면 뭐가 다른가 싶고 스팀잇의 단점도 고쳐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그나마 테이스팀 형태가 낫네요.

tasteem 여전히 호황입니다. 지금 보상을 받을 곳은 tasteem이 제일 좋습니다. 그래서 글이 많이 올라옵니다.

앗, 그렇군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9.79
ETH 3073.58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