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ongratulations @gami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무섭다고 하긴엔 너무나도 귀여운 그림입니다? ㅋㅋ

무서움의 효과가 감소하고 말았군요 ㅋ 악몽에서도 좀 벗어나는 느낌입니다 ㅎㅎ

오늘밤은 절대 무서운 꿈을 꾸지 않을 거에요 :)

ㅎㅎㅎ ajlight님 덕분에 안 꿀것 같습니다^^~

그냥 동내 친한 언니 같은데요?ㅋㅋ

사진의 눈이 옆으로 휙 움직인다는 내용인데... 버섯이가 나오니까 안 무서운것 같아요 ㅎㅎ;

음..그럼 저기 언니 눈에다 다크서클 좀 그려야겠는데요 ㅋㅋ

눈빛이 너무 순해..

그렇네요 유령 얼굴이 너무 곱네요 ㅋ

이 이건 해리포터의 그것 아닙니까...!

움직이는 사진 ㅎㅎ 해리 포터에서는 낭만적이었지만 내 꿈에서 보니까 호러입니다.

안녕하세요..@yani98입니다.
오늘중으로 챌린지 2라운드 시상이 있을 예정입니다.
원본파일 보내주시면 내일 중으로 무료배포 행사 진행하겠습니다.

예 곧 보내드릴게요~

사이즈가 안 맞는데요??
원본파일 메일로 보내주실 수 있나요?

엇 이상하네... 1920x1080아닌가요? 잠간만요... 이메일로 보내드릴게요~

그림 잘그리시는데 무섭게는 못그리시는듯....ㅋㅋㅋ
넘나 귀여워요. 색깔 톤도 그렇고 ㅎㅎ

호러툰은 사실 따로 저장된 게 있는데.. 피칠갑이라서 올릴수가 없네용 ㅋㅋㅋㅋ
그냥 버섯이만 올리는 중입니다 ㅎㅎ

가장 본질적인 형태의 공포 중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ㅎㅎ 명료하지만 무서운 것이지요 :)

@홍보해

예 사진의 눈이 움직인다는 게 ㅋㅋ 정말 무시무시하더라고요

앗 홍보 감사합니당~~~

@gamiee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qrwerq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가이드독님 늘 수고하십니다~ 감사드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