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했답니다~!!!! ㅋㅋㅋ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금요일이랍니다~~~

저에겐 금요일인거 말고 또다른 즐거움이 하나 있었답니다~ ㅋㅋㅋㅋㅋ

바로바로바로!!! 알바를 했답니다~~~~

간단한 알바였는데~ 그래도 수입이...ㅋㅋㅋㅋㅋ

2시간정도 작업했는데~ 음헤헤헤헤헤헤~

짜자잔~!!!!
2.jpg

무려!!! 14만원이나 벌었답니다~~~

우와~~~!!!!

대단하지 않나요?ㅋㅋㅋㅋ 뭐~ 지인찬스로 인한 알바여서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 같긴하지만... 만족한답니다~~~
아!!! 마지막은 아니겠군요~ 아직 추가적으로 할게 더 있다고 그랬어요~ ㅋㅋㅋㅋ
고로!!! 다음에도 짭짤한 수입이~

이 돈을 갖고 불금을 보내야 하지만!!! 같이 보낼 사람이 없네요 ㅠㅠ

저희 부부는 둘 중에 한명은 일찍 들어가서 애를 봐야하기에... 같이 불금을 보낼 사람이 없답니다... 이렇게 슬플수가..ㅠㅠ
(엥??? 조울증인가요???ㅋㅋㅋ)

그냥 집가서 치킨 파뤼나 열어야겠습니다~

그리고!!! 다음주 금욜에 여기 갈꺼랍니다~~~
3.jpg

다들 어딘지 아시나요???

바로바로바로~!!!! 오션월드!!!

결혼전에 한번 가보고 한번도 못가봤는데 이번에 언니네 식구들이랑 같이 가기로 했답니다~~

물론!!! 번 돈보다 쓸 돈이 더 많긴 하지만~~ 그래도 그게 어딘가요~ ㅋㅋㅋ

물놀이할 생각에 벌써부터 신났네요~ ㅋㅋㅋ
(그렇지만 어제부터 저희 애가 기침을 한다는 슬픈 현실이...ㅠㅠ 담주엔 다 낫겠죠?ㅠㅠ)

이거 진짜 조울증 맞는 것 같은데요 ㅋㅋㅋ

웃었다가 울었다가~ ^^;;;

벌써 5시네요~ 이제 1시간만 있으면 퇴근이랍니다~

다들 금요일 즐겁게 보내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이상!!! 다중이 @gangirl이었슴당~!!! ㅋㅋㅋ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기쁨이 여기까지 전해지네요
전30분 남았어요ㅋㅋㅋ

불금불금합시다~~!!
집에서도 불금은 가능합니다ㅎ

ㅋㅋㅋㅋ 그니까요~
신랑이랑 간만에 치킨파티나 열어야겠습니다~~~~
오~~ 이제 12분 남으셨네요~ ㅠㅠ 부럽습니다 ㅠㅠ

알바 수입이 너무 좋은걸요^^
다음주를 위해 오늘의 불금은 치킨으로
달래보셔요~!! 치킨이 제일 좋은 불금 아니겠어요^^

완전 훌륭하죠???ㅋㅋㅋㅋ
티켓값이.... 훨씬 많이들지만... 저게 어딘가요~ ㅋㅋㅋ
기쁩니다요~!!!^^

오늘 수입 짭짤하시네요.ㅎ
불금인데 맛난걸로 조금 쓰시지요~
오션월드 좋으네요^^

그쵸???
아무래도 치킨은 먹어야겠네요~ ㅋㅋㅋ
다음주 오션월드도 완전 기대됩니다~~~ 히히히히

오 무슨 아르바이트시길래요

2시간에 14만원이면 시간당 7만원 ㅎㄷㄷ
능력자시네요~ 치킨파티 잘하세용~

우와~ 꿀알바네요! 두시간에 14만원? 시급이 무려 7만원이나 되는군요!
꿀알바 소개좀 시켜주세요~ ㅎㅎ
아님 맛난거라도 사주시던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션월드~ 시원하겠네요!! 즐겁게 다녀오세요~

우와! 축하합니다. 치킨 파뤼 잘 하세요.^^

Get More Upvote - FREE

steem.link/sbd

Get 0.1 Steem free on signup !

오 2시간만에!!
축하드립니다(?)+_+!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