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50] 왕왕왕!!! 초보의 일러스트 적응기~!(네온 글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30.jpg

어제!!! 고팍스님의 은총이 저에게!!!! ㅋㅋㅋㅋㅋㅋ

기쁘다~!!! 고팍스님 오셨네~~~~ ㅋㅋㅋㅋㅋ

오늘 아침에 출근할때 보고 깜~~~짝 놀랐답니다~ 고팍스님이 다녀가시고 대세글에도 올라가 봤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인증샷도 남겨놨어요~~ 볼 수 없는 광경이기에~~ 짜자잔~!!!! ㅋㅋㅋ
2.jpg

길이길이 보존해야겠습니당 ㅋㅋㅋㅋㅋ


그건 그렇고 일러스트 올린지 벌써 50번째네요~ 시작한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저도 제가 이렇게까지 길게 할지는 몰랐어요~ ㅠㅠ 다 여러분이 허접한 제 포스팅을 보고 잘한다 잘한다 해주셔서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근데!!! 오늘은 망했네요 ㅠㅠ 글자에 너무나 많은 효과를 줬는데 그 다음에 위치랑 변경 할려니까 할 수가 없네요 ㅠㅠ

그래서 간격도 엉망이고 위치도 엉망이 되었답니다ㅠㅠ

그래도 작업한게 아까워서 올려봅니다.. 다들 이해해 주세요 ㅠㅠ 아직 잘 몰라서 그런거예요~ ^^;;


과정 설명 들어갑니다용~!!!!

사각형을 그려준 후 그라디언트를 적용해 줍니다.
1.jpg

타원을 그려준 후 그라디언트를 적용해 줍니다.
2.jpg

타원에 가우시안 블러를 줍니다.
3.jpg

블렌드 타입을 컬러닷지로, 불투명도를 50%로 적용해 줍니다.
4.jpg

타원을 하나 더 복사해 준 후 모양을 바꿔주고 색상 닷지, 불투명도 100%를 적용해 줍니다.
5.jpg

타원을 하나 더 그려 준 후 그라디언트를 적용해 줍니다.
6..jpg

이건 나중을 위해 따로 하나 복사해 놓습니다.

원하는 글자를 적어준 후 확장을 해줍니다.
7.jpg

윈도우에서 그래픽 스타일을 열어 준 후 그래픽 스타일 라이브러리에서 네온 효과를 선택해 줍니다.
8.jpg

여기서 마젠타 네온 선택!!
9.jpg

한번도 복사해 준후(Ctrl + C, Ctrl + F) 보라색 네온 선택
10.jpg

음~~~ 흰색이 없어야 되는데 계속 흰색이 나와서 결국 다시 했답니다 ㅠㅠ
11.jpg

색깔을 다 없애준 다음 네온 효과를 주면 된답니다~
12.jpg

모양에서 두께를 조절해 줍니다.
13.jpg

다시 또 복사한 다음 레드 레온 효과를 줍니다.
14.jpg

두번째 보라색 네온효과를 선택하고 하드라이트를 적용하고 불투명도를 20%를 줍니다.
15.jpg

두번째 도형을 한번 더 복사해 주고 세번째 도형을 복사를 선택한 상태에서 두꺼운 아쿠아 네온을 적용합니다.
16.jpg

멀티플라이를 적용해 줍니다.
17.jpg

세번째 도형을 복사해서 하나더 만들어 준 후 얇은 아쿠아 네온은 적용해 줍니다.
18.jpg

그리고 컬러 번 적용!!
19.jpg

이제 네번째 도형을 복사해서 붙여 넣은 후 가는 녹색 네온을 적용해 줍니다.
20.jpg

그리고 멀티플라이 적용해주기!!
21.jpg

마지막 도형을 복사해서 얇은 마젠타 네온 적용해주기
22.jpg

이제 백그라운드에 심볼을 뿌려줄거랍니다~
원형을 만들고 그라디언트를 적용해주면 됩니다.
23.jpg

심볼을 뿌려줍니다.
24.jpg

근데 심볼이 잘 안뿌려져요 ㅠㅠ 크기 조절도 안되고... 전엔 다 됐었는데 왜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다시 할려고 하니까 아예 심볼 등록도 안되더라고요 ㅠㅠ 좌절...ㅠㅠ

반짝반짝 표현하기~
25.jpg

반짝이는 표현까지 완료~
26.jpg

처음에 복사해 둔 타원을 로테이션 툴을 이용해 별모양을 만들어 줍니다.
27.jpg

오버레이를 시켜줍니다.
28.jpg

우여곡절끝에 완성...ㅠㅠ
29.jpg

오늘 작업은 너무 마음에 안드는 것 천지네요 ㅠㅠ

50번째 올리는거라고 잘하고 싶었는뎅... 아무래도 의욕이 앞섰나봅니다~

다음시간엔 더 잘하는 모습으로.... 나타날 수 있겠죠????


아참!!! 저 오늘부터 절운동 시작했답니다~~~ ㅋㅋㅋ

새벽에 일어나서 108배 시작!!!
어제 개털님 포스팅을 봤더니 글쎄 절수행 10일만에 옆구리살이 사라졌대요~~~ 그래서 저도 오늘 아침부터 당장 시작했지요~~~ ㅋㅋㅋ 시간은 15분정도 걸리는데 처음이여서 그런지 땀나게 했답니다 ㅋㅋㅋ
다행이 예전에 어머니가 108배 하라고 주신 염주가 있어서 일일이 셀 필요는 없었네요~
KakaoTalk_20180605_142917473.jpg

오늘 저녁에 요가도 가고~ 저녁에도 108배 한번 더하고 그럼 살이 쏙 빠지겠죠???^^

그리고 절수행 하면서 마음도 좀 다스려야겠습니다~ 요즘 너무 화가 많아졌어요 ㅠㅠ

다들 같이 하실거죠??^^

스팀잇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있는 @gangirl이었슴당~!!!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고팍스님 은총이 저도 온거 같아요^^
축하드립니다~!!
네온사인을 좀 더 은총 넘치게 하면 빛이 날꺼 같아요
그래도 매일매일 엄청 열심히 하시네요!!멋져요^^
108배 저도 가끔하는데 맘을 하루씩만
먹어서 문제랍니다 ㅜ
우리 홧팅해요~!!

우와~~ 축하드려요~^^
오늘까지는 108배 했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해서 꼭!! 살을!!! ㅋㅋㅋ

헐? 절운동도 있어염? ㅋㅋㅋ 우아~ㅎ ㅎㅎ 뭔가 신기합니다. ㅎㅎ

(저도 요즘 화가 많아졌는....어제 자기전에 애들에게 화를 냈더니 큰애가 울음을 터뜨리더라구염...초2인데.;; 화를 좀 다스려야겠어염 ㅠ)

108배 했답니다 ㅋㅋㅋ
요즘 스팀잇 상에서 108배가 유행(?)이랍니다ㅋㅋ

고팍요정이 왔다갔군요!

네네네~~!!!
요정님이 왔다 가셨어요~^^

와우~ 대박 고팍스님이 오시다니 정말 부럽습니다~ ㅎㅎ

저는 버림받았나 봅니다 ㅎㅎ

그나저나 정말 꾸준히 하시니 실력이 엄청나 지셨어요

이젠 왕왕왕 고수로 바꾸셔야 하지 않을까요?? ㅎㅎ

ㅋㅋㅋ 고팍스님이 오셨어요~ 굿헬로님께도 곧 가실거예요~^^

한번 해보고 싶네요 ~
일단 플좀 깔아봐야겠어요

ㅋㅋㅋ 한번 해보세요~^^

You received 4.51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6.05. Congrats!

오~108배 살빠지나요?? 옆구리살요?? 한번 해봐야겠네요~

음~~ 오늘 2일짼데 아직은..... ㅋㅋㅋ
자세도 틀렸었나봐요~ 어머니한테 다시 배우고 왛어요^^;

은총을 입으셨군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옆구리살이 걱정인요? 깽걸님!! 108배 시작하셨네요~ 저도 꾸준히 하고 있는데... 먹는 술때문인지 배가 들어갈 생각을 안하네요...ㅋㅋㅋㅋ

ㅋㅋㅋ 은총이 저에게!!!^^
오늘 이틀짼데 아직은... 자세도 틀려서 어머니한테 특강 받고 왔답니다 ㅋㅋㅋ

백팔배 하신땐 꼬옥~
남뾴님 가부좌 틀고 앉아 계시라 하세요.
절 할때 마다 고맙슴당 .감쏴슴당.존경함다 등..
알고계신 칭찬은 싸그리 염해주셔용..!!!
남폰분 어떤 반응 오나 포팅해 주떼염.^^

안그래도 신랑한테 앉아보라고 했더니 앉아주지도 않네요 ㅠㅠ 칭찬할 기회도 안주네요 ㅠㅠ
아~~ 이런 현실 부부!! 비비아나님 남편분은 앞에 앉아주시나봐요~ ㅠ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아~~ 어뷰저인지 잘 살펴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