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51] 왕왕왕!!! 초보의 일러스트 적응기~!(사전 투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벌써 금요일이네요~ 아무래도 중간에 하루 쉬다보니까 한주가 그냥 지나가는 것 같네요~

하는 것도 없으 한주가 휙~ 가버렸다는!! ㅠㅠ

오늘은 108배 시작한지 4일째날이랍니다~
(자꾸 이렇게 상기시키지 않으면 안할 것 같아서 ㅠㅠ)

어제 저녁에 요가도 갔다 왔더니 몸이 천근만근이랍니다 ㅠㅠ 아침에 어찌나 하기 싫던지....

다리도 너무 무거웠어요~ 아랫집에서 시끄럽다고 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살이 빠진다니까~!!! 한번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근데 맨날 맥주에 야식 먹는다는 함정이....ㅋㅋㅋ) 다같이 화이팅!!!^^;;

그건 그렇고 오늘이 무슨 날인지 아시는분~?????

바로 사전투표일이래요~!!!!
33.jpg

솔직히 전 모르고 있었답니다...-_- 다음주 수요일에 투표를 할 예정이기에 사전투표는 신경도 안쓰고 있었네요~

그래서 원래는 다른 글자로 표현을 할려고 그러다가!!! 이왕이면!!! 사전투표일도 알릴겸 이걸로 하게 되었네요~ ^^

과정 설명 들어갑니다용~!!!

텍스트를 입력합니다.(당연하겠죠???ㅋㅋㅋ )
1.jpg

텍스트에 새 칠을 추가한 다음 그라디언트를 줍니다.
2.jpg

Effect > Distort & Transform > Roughen 효과를 줍니다.
3.jpg

칠을 하나더 추가해 줍니다.
4.jpg

이때 추가한 칠을 기존 칠 아래로 끌어와줘야 됩니다.

추가한 칠에 Effect > Path > Offset Path를 선택해 패스를 이동해 줍니다.
5.jpg

그러고나서 Effect > Distort & Transform > Roughen 효과를 한번도 적용해 줍니다.
6.jpg

그 다음 Effect > Distort & Transform > Transform로 변형 효과를 줍니다.
7.jpg

한번더 새 칠 추가를 선택하고 첫번째와 두번째 사이에 둡니다.
8.jpg

패스를 이동해 줍니다.
9.jpg

똑같이 거칠게 하기도 적용해 주고~
10.jpg

이번엔 뭐할지 아시죠???ㅋㅋㅋ 맞아요~ 변형을 줍니다.
11.jpg

네번째 새 칠을 추가한 다음 젤 위 바로 밑에 둡니다.
12.jpg

그리고 색깔을 바꿔줍니다.

이제 패스이동부터 쭉~~~ 적용해 주면 된답니다~
13.jpg

다섯번째 채우기를 추가한 다음 젤 위로 가져갑니다.
14.jpg

거칠게하기는 똑같이 적용해주고, 패스이동은 -5로 지정해줍니다.
15.jpg

여섯번째 채우기를 추가하고 젤 위로 가져간 후 그라디언트를 적용해 줍니다.
16.jpg

거칠게하기와 변형 효과를 줍니다.
17.jpg

이제 획으로 가서 색을 지정해준후 Effect > Pathfinder > Add를 해줍니다.
18.jpg

그 다음 Effect > Stylize > Rounded Corners를 선택해 줍니다.
19.jpg

20.jpg

오~~~ 여러가지 색깔이 이리저리 섞인거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
21.jpg

획을 추가한 후 젤 아래로 옮겨줍니다. 그리고 색깔 획두께를 지정해줍니다.
22.jpg

패스이동, 거칠게하기, 변형 효과 주기
23.jpg

획을 하나 더 추가한 다음에 젤 밑으로 이동해 좀전과 같이 효과 주기. 픽셀을 조금씩 다르게 줘야 된답니다~
24.jpg

이제 적용된 효과를 다른 텍스트에도 똑같이 적용해 주면 됩니다.

음~~~ 아래 날짜에도 같은 효과를 복사해 줘야 되는데 완전히 똑같게 복사가 안되네요 ㅠㅠ

이래저래 모양을 넣어서 글자 완성
25.jpg

이제 배경을 넣어줍니다.
26.jpg

칠을 추가해 준 후 검은색으로 지정하고 불투명도를 5%로 그리고 필름그레인 효과를 줍니다.
27.jpg

칠을 한번 두 추가해준 후 흰색으로 하고 불투명도 조절 스폰지 효과를 줍니다.
28.jpg

사각형을 하나 더 그려준 후 방사형 그라디언트를 적용해 주고 투명도 30% 컬러번을 선택해 줍니다.
29.jpg

칠을 하나 더 추가한 다음 혼합모드를 소프트 라이트로 불투명도를 10%로 조절해 줍니다.
30.jpg

필름 그레인을 적용해 줍니다.
31.jpg

이래저래 해서 완성~!!
32.jpg

음~~~ 이래저래 효과는 많이 준 것 같은데 왜 별로 나타난 건 없는 것 같을까요?ㅠㅠ

전 아직 멀었나봐요~~ㅠㅠ

저거 하는게 뭐 그리 어렵냐~ 하시는 분들고 계시겠지만.. 컴알못인 저에겐 어렵답니다 ㅋㅋㅋ

그냥 이게뭐야~???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미리 앓는소리 해봤어요~ ㅋㅋㅋ

사전투표 기간이 내일까지니까~ 다음주 수요일에 투표 못하시는 분들은 꼭 가셔서 투표하시길 바래요~!!^^

다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주말에 안나타날 것 같죠???ㅋㅋ)

이래놓고 내일 또 찾아올거랍니다~~~ 오호호호호~~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108배 하고싶었는데
절방석이 없다는 핑계를..ㅋㅋㅋ
저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꾸준히 할수 있는 게 좋겠쥬 화이팅 입니다
사전투표 글씨도 이뻐요~
당일에 못하실분들은 꼭 사전투표 하셔야쥬!!

ㅋㅋㅋ 저도 절방석은 없어요~ 아이 매트 깔아놨는데 거기서 하니까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그 위에서 한답니다~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오! 느낌있습니다. 색깔을 좀 더 섞으면 더 분위기가 있을것 같기도 하지만 지금 그대로도 좋네요. 108배를 한신지 4일이나 되셨다니 대단하십니다. 그 하기 싫은 마음이 올라올때 그 기분을 제가 잘 알죠. 특히 근육통이 있을때는 그래서 아침에 저는 준비운동이고 뭐고 벌떡 일어나면 깔아 놓은 방석으로 직행합니다. 그래서 한 10회가 넘어가면 몸이 좀 풀리고 20회가 넘어가면 부드러워지고...이렇게 매일 매일 몸 움직이기 싫어하는 그 마음을 이겨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파이팅!

전 아직 그단계가 아닌가봐요~ ㅠㅠ
20회가 넘어가면 다리가 더 안움직일려고 한답니다 ㅠㅠ 그래도 오늘도 했어요!! ㅋㅋㅋ 108배는 하지만 매일 저녁에 맥주를 마셔서 살은 더 찌고 있다는 슬픈 현실이 따라오고 있지만요 ㅠㅠ

그래도 108배라도 하시면서 맥주를 드시면 맥주 때문에 찌는 살은 더 이상 없지 않을까 합니다.^^ 잘 하고 계십니다.^^

실습!! 아자아자아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사전투표 하셨나요??^^

느낌이 꼭! 사전투표를 해야할거같은느낌이에요^^
저도 내일 할수있으면 하려구요!
주말 잘보내세요!

ㅋㅋㅋ 그려놓고 전 안했답니다~ 수요일에 할려고요 ㅋㅋ 주말 잘보내세요~^^

108배 4일째 ^^ 깽걸님 대단해요 포토샵 연습도 꾸준하구용👍
저도 살 좀 빼고 싶은데 여름이라 그런지 저녁이면 맥주생각에 잘 안되용^^;;;

저도 그래요~ ㅠㅠ 108배 하면 뭐합니까~ 매일 저도 맥주마셔서 살이 더 찌고있어요 ㅠㅠ

참 잘했어요! 도장 꾹!! ^^
나는 요즘 기구필라테스에 관심이 생기네~
다니고 싶돠 ㅎㅎㅎ

나도 기구필라테스 관심 있는뎅 ㅋㅋ
내가 팔힘은 좋아서 그런거 잘할것 같어 ㅋㅋㅋ

요가하고 108배도 하시다니 말도 안되요 ㅜㅜ
일러스트 기다렸는데 애국자셔요~!!^^
주말에도 뵈용~!!

그쵸그쵸?? 저도 요가에 그렇게 할지는 몰랐어요 ㅋㅋㅋ 근데 요가 다닌지 6개월짼데 왜 아직도 뻣뻣할까요...ㅠㅠ

108배라니 어이구 말만 들어도 힘들겠는데요 ^^;

맞아요~~ 생각만해도 힘들어요 ㅠㅠ
그런데 시작했다고 그랬더니 어머니가 폭풍 칭찬을 해주셔서 그만둘 수가 없네요 ㅋㅋㅋ

저도 배우고싶은데.ㅠ_ㅠ시간적 여유가!
캘리 마무리지우면 일러로 갈아탈겁니다.

오~~~ 저도 일러 시작했다가 다른 욕심에 포토샵이랑 왔다갔다하고 있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