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52] 왕왕왕!!! 초보의 일러스트 적응기~!(유니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

점심 먹고 왔더니 날씨가 꾸리꾸리해지네요~

주말에 이틀동안 여기저기 다녔더니 너무 피곤합니다요 ㅠㅠ
아무래도 날씨가 꾸리꾸리해서 더 처지는 것 같네요~

피곤이 덕지덕지 붙어 있는 느낌!!! 언능 집가서 누워서 쉬고 싶네요~
그러나!! 집에가면 아이가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 ㅋㅋㅋ 쉴 수가 없네요~
차라리 사무실에서 잠깐 쉬는걸로!!!^^;

우리 모두 조금만 더 힘내봐요~!!!^^

오늘은~ 귀염귀염(?)한 유니콘 그려봤답니다~ ㅋㅋㅋ

귀염귀염한 유니콘~!!! 나와주세요~!!!^^
35.jpg

음헤헤헤헤~~ 완전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오늘껀!!! 펜툴로 다 그린거랍니다~~~ 음헤헤헤헤~ 손으로도 저렇게 그리고 싶지만.. 프로그램의 힘을 빌리지 않으면 이상하네요 ㅠㅠ 무한한 수정을 거쳐서 나온거랍니다 ㅠㅠ

과정샷 들어갑니다용~!!!!

펜툴로 유니콘의 머리 모양을 그려줍니다.
1.jpg

ㅋㅋㅋㅋㅋ 이상해보이지용??? 그래도 자꾸자꾸 수정해주면 더 이상해집니다요~!!!
여기서 만족!!! 하고 다음과정으로 넘어갑니다

선 색을 없애주고 내부색에 그라디언트를 줍니다.
2.jpg

Effect > Stylize > Inner Glow를 줍니다.
3.jpg

펜툴로 귀 모양을 그려줍니다.
4.jpg

그라디언트를 적용해주고, 내부 광선효과도 줍니다.
5.jpg

귀를 복사해 머리 모양 뒤에 갖다 놓습니다.
6.jpg

그라디언트를 선형으로 바꿔줍니다.
7.jpg

펜툴로 귀 내부 모양을 그려주고 그라디언트를 적용해 줍니다.
8.jpg

펜툴을 이용해 유니콘 몸을 그려준 후 그라디언트를 적용해 줍니다.
9.jpg

똑같은 방법으로 다리 모양을 그려 준 후 그라디언트를 적용합니다.
10.jpg

내부광선 효과도 줍니다.
11.jpg

펜툴을 이용해 말발굽도 그려줍니다.
12.jpg

다리를 그룹으로 묶어준 후 복사해서 4개를 다 만들어 줍니다.
13.jpg

이제 꼬리를 그려줍니다~
14.jpg

꼬리 모양을 하나 더 복사한 다음 색깔을 바꿔주고 그라디언트와 내부 광선 효과를 줍니다.
15.jpg

꼬리까지 완성~!
16.jpg

하다보니까 꼬리가 좀 이상해서 물결모양 효과를 적용해 줬답니다~

엉덩이 부분에 별 모양도 그려줍니다.
17.jpg

펜 툴을 이용해 뿔을 그려줍니다.
18.jpg

펜툴을 이용해서 호를 그려준 후 패스파인더를 이용해 앞 오브젝트를 제거해 줍니다.
19.jpg

견본 라이브러리에서 금속 그라디언트를 선택해서 적용해 줍니다.
20.jpg

콧구멍을 그려줍니다.
21.jpg

저희 애는 콧구멍 얘기만해도 빵 터질텐데... 여러분들은 안그렇겠죠??ㅋㅋㅋ

안에 진한색까지 넣어서 코까지 완성~
22.jpg

이제 펜 툴로 머리카락을 만들어 봅니다.
23.jpg

색깔도 넣어주고 이상한 모양을 잡아서 그려줍니다.
24.jpg

이제 눈을 그리고 그라디언트를 적용해 줍니다.
25.jpg

눈동자도 그려주고~
26.jpg

눈동자 완성~
27.jpg

바탕에 사각형을 그린 후 그라디언트를 적용해 줍니다.
28.jpg

가운데에서 퍼져나가는 효과를 주기 위해 삼각형을 하나 그려 준후 로테이션시켜 줍니다.
29.jpg

삼각형을 전체 선택한 후 그라디언트를 적용해주고 투명도를 40%로 지정해줍니다.
30.jpg

패스파인더를 이용해 필요 없는 부분을 지우고 뒤로 보내 정렬해 줍니다.
31.jpg

음~~~ 클리핑 마스크로 지워줘도 될 것 같은데 그렇게 했더니 모든 오브젝트가 합쳐지더라고요~
결국 하나하나 패스파인더로 수작업했답니다 ㅠㅠ 사각형 그려서 그룹 풀고~ 지우고~ 이걸 몇번 반복했네요~ 역시나... 모르면 손발이 고생한답니다 ㅠㅠ

마지막 단계로 원은 그려 준 후 Effect > Distort & Transform > Pucker & Bloat를 이용해 반짝이는 효과를 줍니다.
32.jpg

확장을 해준 후 흰색으로 바꾸고 Effect > Outer Glow를 주면 된답니다.
33.jpg

확장을 꼭 해줘야 효과가 먹는답니다~ 매번 확장해주는건 꼭 기억!!

반짝반짝 효과까지 주고 완성~!
34.jpg

오늘도 우여곡절끝에 완성은 시켰네요~ ^^;;

아무래도 혼자서 하다보니 하다보면 막히는 경우가 많네요~

이거 학원을 다녀야 되는건지... 자꾸 욕심만 없서고 실력은 늘지 않는 느낌이네요~

어떻게 해야 할지 한번 생각 좀 해봐야겠습니당~~

다들 월요일 힘드시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저걸 전혀 할 줄 모르는 저는 매번 신기하기만 합니다.
금 나와라 뚝딱이네요^^

따라하면 다~~ 하실 수 있어요~~^^
시간이 오래 걸린다뿐이죠 ㅋㅋㅋ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와 혼자서도 이렇게 하시다니 금손!

음~~ 약간의 오해가 ㅋㅋ 혼자하는건 맞는데 강의 보고 한답니다~ 아님 그냥 설명!! 물어볼 사람이 없다보니 게속 막히네요 ㅠㅠ

우오오~~귀엽네염++ 백그라운드에 스포트라이트를 애니메이터로 해서 돌아가게 하면 멋있을 것 같아엽++

아~~ 저도 그 생각했어요~ 아직 그건 한번도 안해봤는데 한번 해봐야겠어요ㅋㅋㅋ

오오 ㅋㅋ 다음 포스팅가나옴?+_+

둥글둥글한 유니콘이네요.ㅎㅎ

ㅋㅋㅋ 귀염귀염한 녀석이랍니다^^

헐... 대박 ㅎㅎㅎ
완전 이뻐요~!!!
역시 재능이 있으시네요 ㅎㅎㅎ 엄지척~!!

귀엽죠??? ㅋㅋㅋ
재능은 없어요 ㅠㅠ

아니에요~!!
정말 잘 하시는거에요^_^b
다음도 기대할게요~!!

와와와!!! 눈이 초롱초롱! 완전 귀여워요!

ㅋㅋㅋ 초롱초롱 눈 표현 어떻게하는지 이제 알겠어요~

학원안다니셔도 될거같아요~~ 이거 따님한테 보여주면 정말 좋아할듯요!

ㅋㅋㅋㅋ 그쵸~~~ 저희 애는 보고 이쁘다고는 해줬어요~

초롱초롱한 눈망울을 가진 귀여운 유니콘이네요^^
색감도 좋고 오늘도 굿~!!입니다~!!

따라하는거예요~~ ㅋㅋㅋ
열심히 하다보면 실력이 늘어 있겠죠??^^;

(╹◡╹) 아주 잘하시는걸요~ 올리신 실력보면 강사하셔도 될거같아요... ㅎ

??? 왜 글씨가 안뜰까요??

아주 잘하시는걸요~ 올리신 실력보면 강사하셔도 될거같아요... ㅎ

이렇게 썼는데 이모티콘과 같이써서 안보였나보네요~ ㅎ 이건 보이실려나? :-)

ㅋㅋㅋ 제 핸드폰이 문제였나봐요 ㅠㅠ
컴퓨터에서 오늘 보니까 완전 잘보이네요~ ㅋㅋㅋ 번거롭게 해드렸네요~^^;

(╹◡╹)전혀 번거롭지 않았어요~ ㅎㅎ 보인다니 다행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