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53] 왕왕왕!!! 초보의 일러스트 적응기~!(용)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오늘은 화요일이지만~ 즐거운날~!!! ㅋㅋㅋ

내일은 선거때문에 쉬는날~!!! 다들 좋으시죠???^^

설마 저만 좋은건 아니겠죠~???

점심에 국수 조금 먹었더니 벌써 배고프네요 ㅠㅠ

어제도 힘들게 108배를 했건만... 살은 전혀 빠질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요.. 흑흑흑...

설마 개털님이 저에게 거짓을 얘기한건 아니겠죠????ㅠㅠ

오늘은!!! @alexshin님의 의견을 받아들여!!! 용 그려봤답니다~~~ ㅋㅋㅋㅋㅋ

다들 깜~~~~ 짝 놀라실껄요~!!! ㅋㅋㅋㅋㅋ

멋지구리한 용~~~ 나옵니다용~~!!

15.jpg

오~~~~~~~~ 대박이지 않나요???? 어쩜 이리 멋지구리할수가!!!!!
(그런데 이건 제 실력은 아닙니다요 ㅠㅠ 보고 그렸어요 ㅠㅠ 전 이렇게 그릴 수가 없더라고요 엉엉엉~~~ ㅠㅠ)

그냥 그리기 들어갑니다요~!!!
1.jpg

펜툴을 이용해서 쓱싹 쓱싹~~~

여기저기 쓱싹쓱싹~!!!
2.jpg

음~~~ 뭔가 모양이 나오지 않나요???ㅋㅋㅋㅋㅋ

그러나!!! 비율이 안맞아서 다시 그렸답니다 ㅠㅠ

다시 처음부터 쓱싹쓱싹~
3.jpg

이제서야 겨우 아랫부분까지 내려갑니다~ 쓱쓱쓱쓱~~
4.jpg

오~~~ 다리까지 다 갔습니다요~~~
5.jpg

날개가!!! 날개가!!! 너무 멋지지 않나요???ㅠㅠ
6.jpg

날개 안쪽으로 음영 넣을 부분도 그려주고~!
7.jpg

용 얼굴부분으로 갑니다요~!!!
8.jpg

캬~!!!! 멋집니다요!!! ㅋㅋㅋㅋㅋ 이게 온전한 제 실력이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ㅠㅠ
9.jpg

이제 안쪽에 용 비늘 부분을 표현해 줍니다요~
11.jpg

이건 완전 같은 작업의 무한반복입니다~ 펜툴만 주야장천 써주면 된다는거!!!
12.jpg

오~~~ 다 그렸습니다!!!! 멋지죠 멋지죠~!!!!
13.jpg

여기에~!!!! 검은색으로 내부색만 채우주면!!! 완성이라는거~!!
14.jpg

스팀 스달아~!!! 제발 좀 가즈아~!!!!
15.jpg

용 타고 훨훨 날아가자~!!!!

자잘하게 색칠한 것보다 훨~~씬 멋지지 않나요???? 마지막 색깔 넣을때 깜짝 놀라게 된답니다~~~
이렇게 나오다니!!!! ㅋㅋㅋ

이건 아무래도 따라 그린거다보니 이것만 하긴 아쉬워서 원래는 진짜 제 실력으로 그리는걸 또 할려고 했으나!!! 급 저희 신랑이 자기 대문 만들어 달라고 ㅠㅠ

예전부터 낚시하는거 그려달랬는데 바다 그리기에서 매번 실패하는 바람에 아직까지 못 그려줬답니다 ㅠㅠ

그랬는데 오늘 용 그리고 보여주면서 용 그려줄까???(저희 신랑이 용띠라는..ㅋㅋ) 그랬더니 좋다고~ 하길래 하나 그려봤답니다~

짜자잔~!!!!
44.jpg

낚시하러 가고 싶은 귀요미 용이랍니다 ㅋㅋㅋㅋㅋ
(요즘도 틈만나면 낚시가고 싶다고 -_-)

아~ 간만에 라이브 페인트 이용할려니까 한참 헤매다가 했네요 ㅠㅠ

미리 영역을 다 구분해서 그려놔야 되는데.. 미처 못했다는...ㅠㅠ
그리고 자꾸 수정을 하다보니 여기만 건드렸는데 다른곳이 완전 이상하게 바껴있고 그러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또 거기 수정해 놓음 마지막 결과물을 봤더니 썩은이로 돼 있고 ㅠㅠ 몇번을 다시 수정했는지 모르겠네요... 아~~~ 초보는 힘듭니다요~ 에휴~!!!

그래도 어떻게 완성은 할 수 있었답니다~
(단!!! 저희 신랑 마음에 들지는 저도 알 수가 없다는...ㅋㅋㅋㅋㅋ)
뭐.. 맘에 안든다고 그럼 다신 안해줄려고요~ ㅋㅋㅋ

오늘도 벌써 거의 다 지나갔네요~

다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 꼭!!! 투표하세요~!!!!^^
그리고 내일 날씨도 좋다고 하니~ 다들 나들이 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저도 오늘 집에가서 내일 뭐하고 놀지 한번 생각해봐야겠어요~ 히히히~
2주 연속 수요일을 쉬어서 너무나 행복하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멋있는 용이에요. 실력이 더 좋아지셨군요.

히히히히히 따라 그리는거여서 그래요~
더 열심히!!!^^

초보라는 재목을 달고 오래 달려 오시더니 실력이 나날이 향상되시는듯요 ㅎㅎ

처음보단 늘긴 한것 같아요^^ 그래도 아직 멀었답니다~ 배움의 길은 너무 머네요 ㅠㅠ

우아............
이 포스팅!!
별이! five star

ㅋㅋㅋ 별을 다섯개나!!! 감사합니다~^^

10개 드리고 싶었지만...5개가 최대였네염 ㅋㅋㅋ

하~ 내일 쉬신다니... 전 투표하고 출근 합니다~ ㅋㅋ
요즘은 매일 녹초가 되서 108배를 못하고 있네요! 비겁한 변명입니다만...ㅋ 108배 최소 108일은 해야 살빠집니다!
음... 용은 잘 그리셨네요^^

헉!!! 개털님이 10일이면 효과 본댔어요~ ㅠㅠ
출근 잘하고 오셨나요?? 일이 정말 많이 바쁘신가봐요~ 힘내세요~!!

와우 ㅋㅋ 따라그리기도 쉽지 않아보이는데 대단하세요!

방법을 자세히 알려줘서^^;;; 감사합니다~^^

우오~~ 나날이 실력이 좋아지시네요~^^
넘 멋진데요~~

ㅋㅋㅋ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거 맞겠죠???^^
감사합니다!!!^^

우와 그림 완전 멋지구요.
낚시용도 귀여워요~~😍

ㅋㅋㅋ 그쵸?? 귀엽죠?? 맘에 들어하겠죠?? ㅋㅋ

마지막에 므흣 놀랐어요 ~!!
너무 귀요미라고 생각했는데 띠용^^
퀴즈를 맞춘 듯 즐겁게 보고 갑니다~!!

그쵸??? ㅋㅋㅋ 이게 요런 재미가 있네요~ 근데 그걸 혼자 알아서 표현하기엔 아직... 어렵네요 ^^;;

낚시용 넘 귀여워요~ 난바다님이 마음에 쏙! 들어하실거에요!!

ㅋㅋㅋ 그렇겠죠?? 맘에 안든다그럼 안해줄꺼예요 ㅋㅋ

완전 능력자신데요.. 저도 이런거?? 잘 해보려고 해봤는데 영... 소질이 없어서...

저도 소질 없어요~ ㅠㅠ 하라는대로 따라한거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722.47
ETH 3049.10
USDT 1.00
SBD 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