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61] 왕왕왕!!! 초보의 일러스트 적응기~!(칵테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girl입니다~~

여러분~!!!! 불금이 돌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러나!!! 전 오늘은 불금을 보낼 수가 없네요 ㅋㅋㅋ 친정 갈꺼랍니다~~~ 좋아요 좋아~!!!

언능 퇴근하고 시골로 고고~!!!!!

오늘도 역시나 일러스트로 찾아왔답니다 ㅋㅋㅋ 역시나!!! 시간 잡아먹는 귀신이네요~ ㅠㅠ

그래도 하고 나면 완전 뿌듯 하답니다~ 그래서 포기할 수가 없네요 ㅋㅋㅋㅋㅋ

오늘꺼 보시면 깜~~~~짝 놀러실꺼예요~ 왜냐구요??? 너무 이쁘거든요~ ㅋㅋㅋㅋ

짜자잔~!!!!!
48.jpg

이쁘죠?? 이쁘죠??? 너~~~~~~~~~무 이쁘죠??ㅋㅋㅋㅋㅋ

오늘도 역시나 과정이 어마어마하답니다~ 바쁘신 분들은 그냥 뒤로가기를....ㅡㅡㅋ


과정설명 들어갑니다용!!!! ㅋㅋ

사각형을 그린후 그라디언트를 적용해 해변 느낌을 줍니다.
1.jpg

원을 하나 3개 그려주고 크기를 다르게 지정해 줍니다.
2.jpg

제일 작은 원에 가우시안 블러를 줍니다.
3.jpg

두번째 타원에 투명도를 조절 한 후 가우시안 블러를 줍니다.
4.jpg

나머지 2개 원에도 가우시안 블러 주기~
5.jpg

은근슬쩍 원하나 더 추가했답니다 ㅋㅋㅋㅋㅋ

위쪽이 좁은 사각형을 그려준 후 로테이션 시켜줍니다.
6.jpg

필요없는 부분은 지워버리고 나머지 부분에 불투명도를 조절해 줍니다.
7.jpg

원을 그려 방사형 그라디언트를 줍니다.
8.jpg

젤 아래 사각형을 제외한 나머지 오브젝트를 그룹으로 묶어 준 후 배경을 복사해 젤 위로 올린 후 그룹을 선택해 클리핑마스크를 만들어 줍니다.
9.jpg

그러면 원하는 모양만 남고 나머지는 다 없어진 걸 볼 수 있답니다~
10.jpg

이러면 배경은 다 완성이 됐답니다~
여기까지가 좋았어요~ ㅠㅠ 그냥 이것만 할 껄 그랬나 후회도 잠깐...ㅋㅋㅋㅋㅋ

이제 새로운 레이어를 만든 후 칵테일 잔을 그려줍니다.

사각형을 그린 후 하나를 복사해놓고 고정점을 추가해 줍니다.
11.jpg

그리고 직접선택툴을 이용해 왼쪽 아래 패스를 없애주고 모양을 잡아줍니다.
12.jpg

반사툴을 이용해 복사해 줍니다.
13.jpg

두개 모양을 패스파인더를 이용해 합쳐줍니다.
14.jpg

윗부분을 살짝 곡선으로 만들어 줍니다.
15.jpg

윗부분에 사각형을 하나 만든 후 칵테일잔을 하나 더 복사해서 패스파인더를 이용해 윗부분을 잘라줍니다.
16.jpg

스케일툴을 이용해 약간 확대해 준 후 위쪽으로 이동시켜 줍니다.
17.jpg

두개 모양을 선택한 후 패스파인더를 이용해 윗부분을 잘라줍니다.
18.jpg

이때 젤 처음 모양을 하나 더 복사해 놔야 된답니다~

칵테일 색으로 그라디언트를 줍니다.
19.jpg

잔 바닥에 깔리는 부분도 그라디언트를 줍니다.
20.jpg

칵테일 잔에도 색을 칠해줍니다.
21.jpg

펜툴로 모양을 그려 준 후 가우시안 블러를 줍니다.
22.jpg

아래쪽에도 펜툴로 대충 그리고 블렌딩 모드를 컬러번으로 바꿔줍니다.
23.jpg

잔 모양을 선택하고 복사해 준 후 획을 굵게 획 모양을 바꿔줍니다.
24.jpg

가위툴을 이용해 아랫부분은 다 잘라내고 컵 윗부분만을 살려둡니다.
25.jpg

윗부분에 선을 하나 그려준 후 가우시안 블러를 줘 반짝이는 효과를 줍니다.
26.jpg

원하는 모양을 그려 준 후 그라디언트 및 가우시안 블러를 줍니다.
27.jpg

칵테일잔 모양을 복사해서 젤 위로 가져온 다음 방금 그린 오브젝트를 다 선택하여 클리핑마스크를 만들어줍니다.
28.jpg

칵테일 잔대를 만들어 줍니다.
29.jpg

직사각형을 이용해서 반쪽 모양을 만들어 준 다음 대칭툴을 이용해서 만들어주면 된답니다~

좀 더 작은 잔대를 만들어준 다음에 그라디언트를 적용해 줍니다.
30.jpg

잔대 윗부분과 옆부분을 조정해줍니다.
31.jpg

이제 안에 있는 조금더 작은 잔대 모양에 그라디언트를 적용해 줍니다.
32.jpg

아래에도 펜툴을 이용해 선을 그려준 후 가우시안 블러를 줘 음영을 표현해 줍니다.
33.jpg

잔대 내부에도 음영을 줍니다.
34.jpg

잔받침을 그려줍니다.
35.jpg

타원을 그려서 그라디언트를 주고 하나 더 복사해 블렌딩 효과를 줘서 입체 효과를 줍니다.

위에 타원을 하나 더 그려 빤짝빤짝 유리 효과 주기~
36.jpg

그림자 효과 주기~
37.jpg

물방울 그려주기~
38.jpg

하나 그려준 후 모양을 바꿔가면서 여러가지로 그려줍니다.
39.jpg

그린 물방울을 칵테일잔에 넣어주면 된답니다~
40.jpg

이제 라임을 그려줍니다.

타원을 그린 후 고정점을 추가해 모양을 약간 바꿔준 후 패스를 이동해 원을 추가해줍니다.
41.jpg

타원에 망사 효과를 줍니다.
42.jpg

페더를 주고~ 블렌딩 모드랑 투명도를 조절해 줍니다.
43.jpg

원하는 모양을 그려 준 후 그라디언트와 가우시안 블러를 줍니다.
44.jpg

이리저리해서 라임 완성

칵테일잔에 라임 배치해주기~
45.jpg

정렬을 바꿔서 컵에 꽂혀있는 듯한 효과를 주면 된답니다~

이제 마지막단계!!! 빨대만 남았답니다 ㅠㅠ
46.jpg

빨대 그리는 단계는 과감히 생략!!! ㅋㅋㅋ

다 그려서 완성 했답니다~ ㅠㅠ
47.jpg

시간 잡아먹는 귀신이네요~

이제는 오전시간 잠깐해서는 할 수가 없네요 ㅋㅋㅋ 다음부턴 좀 더 쉬운걸로???

잘하시는 분들껜 이것도 쉬운거겠죠?ㅋㅋㅋ

다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보기만해도 먹고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사진이네요 ^^
오늘 친정가시는구나!! 좋으시겠어요~ 힘이 절로나는 하루가 되시겠어용~!
친정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용^^

맛있어 보이죠~~ ㅋㅋ
친정 잘갔다왔답니다~^^

무에서 유를 창조하시는 깽걸님의 창의력에 그저 감탄할 뿐이예요..
일러스트가 이렇게 고난의 일이었나요??
정말 멋진 작품 탄생이네요..
즐거운 불금되세요^^*

헉!! 창의력은 없어요~~ ㅋㅋ
보고 따라하는거랍니다~ 으흐흐
언젠가 창의적으로!! 할 수 있겠죠??^^;

이뻐요~이뻐~♡
행복 가득한 친정나들이 되시구영.^^

이쁘죠~~ ㅋㅋ 감사합니다~~
친정가서 재밌게 잘 놀고 왔답니다~~ 친정은 언제나 좋다는!!^^

와중에 이렇게 예쁘게 한잔 뽑아놓고 가시는 군요
저는 낼 출발~~~오늘 떠나는 분들이 많네요

한잔 뽑았답니다 ㅋㅋ
잘 다녀오셨어요??^^

우아... 대박 신기...

ㅋㅋ 신기하죠~ 저도 그렀답니다 ㅋㅋㅋ

만들어진 작품만 봐서는 예쁘다~
작업과정을 보니...어..렵...다...
정말 시간이 많이 소비될것같아요~
마실수도 있으면 좋으련만~~~

어렵긴해요 ㅜㅜ
글구 시간 잡아먹는 귀신이랍니다 ㅠㅠ
실력이 부족해서 더 그렇겠죠 ㅠㅠ

헉 엄청나세요.. 저도 요새 퇴근하고 학원에서 배우는 중인데.. 도저히... 이렇게.. 못할것같아요...

우와~ 학원까지 다니시는거예요??
그럼 저도 가르쳐주세요~^^

역시 저는 절대 못할 거 같은데요 ㅎㅎ;;;

아니예요~~ 다 하실 수 있어요~ 저도 하는걸요 ㅋㅋㅋ

크~ 보러오는 맛ㅇ ㅣ있ㄴㅔ요~
굳굳~!

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