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팝체인...빗썸은 예전부터 하는짓보면 한대때려주고싶어 ㅋㅋ

ㅋㅋㅋㅋㅋㅋㅋ순수가 가서 패버리쟈

의문의 1승. 오후부터 떡상 가즈이~

이오스가 13000원 까지 올줄이야..
떡상가즈아~!

5종 상장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빗썸 진짜 폭풍상장하네요

ㅋㅋㅋㅋㅋㅋ스팀 스달이나 상장하지 참...

저도... 이오스가 13000원대가 올줄 몰랐어요!!
그냥 매수 더해놨는데 오르겠죠!! 가즈아~~!!

포동포동 포포님 부자 가즈아!!

간지님도 같이 가즈아~!! 감사합니다:)

리스팀 합니다. 빗썸 이번에 좀 실망 ~

그러게요
팝체인 상장은 그냥 취소하는게...

실망하신 건 팝체인이 상장될 줄 알았는데 안돼서 그러신건가요?

아뇨
팝체인 정리글 확인부탁드려요
단2명이 90퍼 소유하고 있는 코인입니다
불확실한 코인을 상장시켜서 실망스러운거죠

빗썸은 하는 짓이 영~ 마음에 안들어서... 이제 사용 안하고 있네요^^

저는 스팀 스달 없어서
스팀잇 가입하면서 빗썸은 한번도 안들어가봤네요

이 ㅋㅋㅋㅋㅋㅋ오 ㅋㅋㅋㅋㅋㅋ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려간다고 평단맞춘다고 어제밤에 추매함..
13000원까지 내려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허허헣ㅎㅎㅎㅎㅎㅎ

나두 추매함 ㅎㅎㅎㅎㅎㅎㅎ
씐나는 간지흑우의 일상

이 포스팅과 관련이 없는 내용이라서 미안합니다. 궁금해서요. 스팀이 1개도 안되지만 0.8개 있어요. 그걸로 파워업 연습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ganzi님 포스팅대로 하니까, 맨밑에 메모란이 있어요. 거기에는 뭘 쓰는 건가요?

메모는 말그대로 메모입니다..!
송금하실때는 문자처럼 사용하지만
파워업의 경우에는 안쓰셔도 무방합니다 ㅎㅎ

이 작업은 Active or Owner 키 또는 마스터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이건 어디에서 확인하죠? ㅠㅠ

처음에 받으신 키가 마스터키입니다
키는 총4가지 에요
포스팅-글작성 보팅
액티브- 지갑관리
마스터- 모든게 가능 분실시 못찾음
메모- 아직구현x

액티브 키는 어디에 있나요? 마스터키가 비밀번호 인가요? 지송 ㅠㅠ

넵 둘다 비밀번호입니다
설정 지갑 권한 순으로 들어가보세요☺️

마스터키는 사용하지 말라고 어디서 본 것 같아서...
그런데 현재 비밀번호가 비어있고,새비밀번호를 만드려면 누르시오 라고 되어있는데 그걸 클릭하는 건가요?

https://steemit.com/kr/@newiz/4-key-feat

뉴위즈님이 친절하게 포스팅으로 설명해주셨습니다
혹시나 이해가 안가는점이 더 있으시다면 댓글주세요 :D

팝체인 90%를 두명이 가지고있데;; 사면 안되!

응 절대 안살게!!!
어차피 돈도없어..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