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8일 지닉스 거래소 오픈!

in #kr6 years ago




S T E E M I T

G A N Z I



2018.05.08



1월부터 오픈한다고 했던 지닉스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50299bf79e95a5d31c05c2c64d868011.png

이랬던 지닉스가..

스크린샷(185).png

이번에는 진짜로 오픈했습니다..!

지닉스 거래소 바로가기



1.인터페이스


스크린샷(187).png

상장예정 코인인 퀀텀은 어디갔죠?ㅠㅠ

기존에 공지되었던 퀀텀(QTUM)은 현재 콜드월렛과의 호환성 문제로 상장이 연기되었다고 하네요

원화마켓은 아직 없고 비트코인, 이더리움 마켓만 지원합니다


2.상장되는 암호화폐


  • 비트코인(BTC
  • 비트코인캐시(BCH)
  • 이더리움(ETH)
  • 이더리움클래식(ETC)
  • 라이트코인(LTC)
  • 이오스(EOS)
  • 바이텀(BTM)
  • 제로엑스(ZRX)

3.수수료


스크린샷(186).png




지난글


DQmPdDRu3EqAPPZygt78riidiv2VoSmCcrk5EAS71e7dNNL.png

Sort:  

아직 암호화폐랑 친하지 않아서 그런지...
전 거래소 고팍스만 이용해보았네요ㅋㅋㅋㅋㅋㅋ
진짜 많은 거래소가 있던데,
어떤걸 선택해야 할지 너무 어렵습니다ㅠㅠ흑

캬 이런분을 고팍스가 풀보팅해줘야하는데
전 개인적으로
원화마켓
거래량
코인종류
이 3가지만 보면 충분한 것 같습니다 ㅎㅎ

지닉스는 바이텀의 거래가 주가 되는 거래소가 되지 않을까 하는 느낌이 강하게 오네요 ㅎㅎㅎ

바이텀을 생각 못하고 있었네요
퀀텀 상장을 미룬다해서..

거래소가 자꾸 늘어나는 것이 마냥 좋지는 않네요. 주식처럼 중앙에서 모든 거래소의 가격이 같았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업비트 프리미엄도 사라지는 것 같아요.

아직 시장이 작아서 그런거 같습니다
점점 좋아지겠죠 ㅎㅎ

거래소가 늘어나고 있다는 건 돈이 된다는 건데 그 중 나중에 아마존처럼 살아남을 거래소는 무엇일지!!

아마 @gopaxk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옴청난 큰 그림을 보아따

아까워 죽겠으니까 아무나 좀 보팅좀해줬으면 ㅠㅠㅋㅋㅋ

2월 오픈예정이... 5월이 되어서야? ㅎㅎ 아직 거래되는 코인수도 너무 적은듯 하고... 좀 지켜봐야 겠군요^^

2월오픈도 1월에서 미룬걸로 기억하는데..
오래걸린만큼 기대치가 높아져서 만족스럽지는 않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거래 수수료'까지 체크해주시는 센스^^

수수료가 뽀인트죠 ㅎㅎ

지닉스예압!!

퀀텀없는 거래소 놉

여기는 신규계좌 개설되나요..?

원화마켓이 없음
그냥 갓팍스 씁시다

고팍스 거래속도... 너무 느린것...

간지짱 열심히하는것도 좋지만 스라밸을 꼭 지켜서하세요! 화이팅

헉...형님 어떻게 아셨죠..
한동안 그래서 포스팅을 줄이고 글읽는걸 주로했는데
둘다 하는건 요즘 조금 무리에요..
다행히 스파임대가 안되서 이번달은 조금 쉬엄쉬엄 스라밸을 지켜봐야겠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오치님 매번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