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Kitten Video #92 (포획실패 영상기록)

in #kr6 years ago


2시간을 죽치고 이것저것 해봤는데 실패했네요 ㅋㅋㅋ😭😓😥
츄르 혼자 다 핥아 먹는 어미냥이 엄청 미웠습니다.
안약을 이번한번 넣고 끝낼것도 아니고 몇번은 넣어줘야 될텐데 이렇게 어려워서야 어떻게 될런지 ㅋㅋ

아오,일단 내일도 다시 시도하러 가보긴 해야겠습니다

Sort:  

까만놈 봐도봐도 귀엽습니다~~

하악질은 여전하지만 가까이와서 해주니 이날 따라 너무 기특하게 보이다군요 ㅋㅋ

내일은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 홧팅!

감사합니다.곧 다시 시도하러 갑니다 ㅋㅋㅋ

엄마 고양이가 젖을 아직 먹일테니, 다 먹어도 괜찮을듯요. ㅎㅎ

근데 지금 자세히 봤는데 엄마냥은 균일하지 못한 탄색이네요. 뭐 인간의 관점이긴 하지만, 아이들이 너무 이쁘게 태어났네요.

불규칙스러운 맛이 있죠 ㅋ
근데 츄르는 눈아픈 애 꼬득일려고 가져온거라서 ㅋㅋ
하나가지곤 안되겠고 여러개가지고 가서 도배해버려야 겠습니다 ㅋㅋ

고생 많으세요. 참 여기나 거기나 고양이들이 따라주질 않네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