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라이프) 벚꽃 엔딩 - 꽃이 필 때 보다 질 때가 더 예쁜 벚꽃

in #kr5 years ago (edited)

전농로 벚꽃 축제를 한지 일주일만에 벚꽃이 지고 있다.
벚꽃은 필 때도 예쁘지만 질 때도 너무 예쁜 것 같다.
우리 동네에 흐드러지게 피어 있던 벚꽃으로 화사한 일주일을 지낸 느낌이다.

IMG_6566.jpg

산책하러 공원에 가면 꽃터널, 꽃지붕이 산책길에 꽃그늘을 만들어주었었다.

IMG_6568.jpg

살구색의 벚꽃과 어우러진 노란 꽃나무도 있다.
색의 조화가 더 화사해진다.

IMG_6569.jpg

제주도 4.3을 상징하는 꽃은 동백꽃이다.
동백꽃은 겨우내 피었다가 이렇게 꽃이 통째로 떨어진다.
참 특이한 꽃이다.

동백꽃도 토종과 개량종이 있다고 한다.
이렇게 통째로 꽃이 떨어지는 것이 토종이고, 벚꽃처럼 꽃잎이 하나하나 떨어지는 것이 개량종이라고 한다.
난 개인적으로 이렇게 통째로 떨어지는 토종 동백꽃이 멋지다.

겨우내 공원 산책을 할 때마다 보았던 동백을 예쁘게 보내주기로...

이렇게 일주일 내내 산책의 즐거움을 주었던 벚꽃이 주말에 부는 바람에 너무나 멋지게 떨어지기 시작했다.
아마도 벚꽃은 질 때 이렇게 멋진 장관을 보여주기 때문에 '벚꽃 엔딩'이라는 노래도 나오지 않았을까 싶다.

우리집 근처에 있는 제주민족사박물관 앞에 있는 제주할망 분수와 함께 흩날리는 벚꽃이 너무 아름답다.
이런 장면을 멋지게 영상으로 찍는 노하우는 슬로비디오로 찍는 것이라는 남편의 말을 따라서 나도 슬로우모션으로 찍어보았다.
대박이다.

감탄감탄을 하고 있는데, 흩날리는 벚꽃을 본 꼬마아이가 큰소리로 노래를 부른다.

렛잇고, 렛잇고~ㅋㅋ

아이 눈에는 벚꽃이 눈처럼 보였나보다.

Sort:  

눈꽃같이 떨어지는 벚꽃 제일 예쁜거 같습니다.

저는 너무 멋져서 사진을 엄청 찍었는데, 제주도 분들에게는 일상인가 보더라구요.ㅋ

떨어지는 꽃잎을 잘 포착했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꽃이 지네요... 이곳엔 아직
피지도 않았는데^^

제주가 육지보다 빠르긴 엄청 빠른가봐요.

한국 벛꽃은 정말 이쁘네요
여긴 밤에 작위적인 조명만~~~
꽃이 어디 있긴 있을테데 이렇게 이쁘게 모아논 곳을
아직 못 찿았네요

여기도 벚꽃 축제하는 곳에는 엄청난 조명을 달아놨어요.
저는 그래서 벚꽃 축제를 하는 거리보다는 공원에서 산책하며 벚꽃구경하는 것을 더 좋아한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 봄인데 벚꽃이 너무 예쁜것도 하나의 이유인것 같아요
제주도는 볼것이 너무 많아 좋으실것 같습니다

벚꽃나무가 오래되어서 정말 볼만한데, 제주도 분들은 눈처럼 날리는 벚꽃잎 때문에 질색을 하더라구요.ㅋㅋ

벚꽃과 동백꽃이 서로 다르게 참 예뻐요😊 아이의 눈으로 보는 벚꽃 날리는 장면은 더욱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벚꽃 날리는 걸 보고 엘사공주를 생각하는 아이가 참 재미있었습니다.

마음이 순수해서 나올 수 있는 반응인 것 같아서 전 사실 감동했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재주도 낭만적이야..ㅠㅠㅠ 벚꽃 너무 이쁘네요❤️

반갑습니다.
제주도 벚꽃은 역사가 깊더라구요.

Congratulations @gghit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4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50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떨어지는 꽃잎 아름답게 잘찍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주 함박눈이 오는 거 같죠??ㅋ

Hi @gghi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25 which ranks you at #587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