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봄볕이 강하니 그늘을 찾아 가신건가요? ㅎㅎ
좋은하루 보내세요~길마님^^

나른한게 늘어지고 싶은 시간이예요 독거님..
잔디밭에 돗자리깔고 누워 놀던 주말이 그립습니다~ㅋ

저 파라솔의 질감이 전해집니다.^^

거칠거칠함이 만져본 것처럼 느껴지시나요? ㅎ

저밑에서 자고 싶어지네요 길마님 ㅎㅎ

아.. 좁아요.. 저리 가세요... ㅎㅎㅎ

아웃포커싱!!! 맞죠 길마님.. ^^

네~ 아웃포커싱입니다!! 항상 사진을 유심히 들여다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

저 파라솔앞엔 아이스크림 냉장고가 있겠죠?

저 파라솔 앞에는 비누방울 뽀글뽀글 불어대는 꼬맹이가 있었지요..
아이스크림은 저 멀리 매점에서.. 주물럭 주물럭 설레임으로.. 손시려~

시원한 여름 생각이 나게 만듭니다.^^

매미 맴맴맴... 등허리에 땀이 주르륵... ㅎㅎ

위로비친 나무의 푸르름이 정겹네요~

새가들다라... 정말 멋진 말의 줄임말이었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