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밑에 구멍은 왜 뚫어 놓았을까요? ㅎㅎ 농장인가 ㅎㅎ
무더위속 더위조심하세요 길마님^^

오랜만에 보는 벽돌 벽이네요.
또 이렇게 보니가 느낌있는데요 ㅎㅎ

아랫쪽에 구멍은 왜 만들었을지 궁금하더라구요.
저도 오랜만에 만난 벽의 갈비뼈가 너무 반가웠어요 ㅎ

모든 사물이 작품이군요~^^

어지러움과 정리됨이 한 공간에 있더라구요. ㅎ
감사합니다.

공사장에 함부로 들어가면 안됩니다!! ㅎㅎ

인부들이 퇴근한 공사장에 몰래 들어가서 본드도 불고, 소주도 마시고, 담배도 피우고....
저.. 저.. 저 말구요....

소싯적에 좀 날아다니셨군요!! 길마님~~

"아저씨~ 뭘봐요?!! 혹시 담배나 좀 사다줄래요?"

ㅎㅎ
무셔요

사진 작가신가봐요.^^ 팔로잉하고 사진 감상하러 자주 들를게요~:)

ㅋㅋㅋ 그런 칭찬은 옳지 않습니다.
너무 부끄러워집니다 ㅎㅎ
전주사시는 쌍둥이 아버님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ㅋ

넹~😀😁

오늘 엄청 덥습니다.. 이런날씨에 노가다 하시는분들 얼마나 힘들까 생각이 나는군요..

에어컨은 커녕.. 오히려 무거운 벽돌까지 나르고 삽질까지 해야한다면.. 정말 힘들겠네요 ㅠ

직접 집짓는건 아니시죠?
농사도 하시면서 집까지?

ㅠ 할줄 아는게 아무것도 없습니다 ㅠ ㅋㅋㅋ

회색빛 벽돌이 시원한 느낌을 주는데요~ ㅎㅎ

실제로는 이 더운 기온을 받아서 벽돌이 뜨끈뜨끈한데 말입니다 ㅎㅎ

부실공사 같은데요!!! 조심하세요 ㅎㅎ

요즘 저렇게 공사하는 현장이 있나요?
벽돌로 벽을 쌓는 현장을 보지를 못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