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너무 더우니까 살얼음으로 보이네요.^^

얘기듣고 저도 그렇게 보려고 노력하니 그렇게 보이기도 합니다.
살얼음 동동 뜬 물에 세수... 와우 시원하겠어요!!
시원하고 행복한 월요일 보내고 계시죠?!

어푸어푸 세수하고싶네요:-D

어푸어푸 세수하는 인형 만들어주세요~ㅋ

화분 물받침으로 정답을 제출합니다!

화분 물받침도 저렇게 보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같은 날은 화초들도 물이 간절할꺼예요.
저렇게 화분 물받침에 물이 흥건하게 고이도록 물을 받아먹을 수 있는 녀석들은 행복한 비명을 지르면서 아름다운 꽃을 피우겠죠?
행복함에 비명이 터져나오는 한 주 시작하세요!

어머 이 감성좀 봐!
세수대야가 정답이였군요

감성돔인척...

아잇. 아까까지 좋았는데
제 아련한마음 돌려주시죠

퀴즈였나요?
저 보자마자 딱 알았는데..ㅎㅎ
길마님 오늘도 즐겁게 보내고요..
점심도 맛있게 드세요^_^

그쵸?! 누구나 딱 보면 아는 그런거였는데..
기린님이 퀴즈처럼 만드셨어여~~ ㅋ
점심 맛나게 먹고 엄청 열심히 일하다가 이제 퇴근시간이 슬슬 다가옵니다!!
둥이들의 월요일은 안녕했는지..궁금하네요~ㅋ

요즘은 보기힘든 대야네요^^

그런가요? 저는 보자마자.. 이거 목욕탕 대야네~ 했는데요..ㅋㅋ
목욕탕 가면 흔한 그것입니다~

세수하고 싶네요~

썬크림 발랐더니 저도 세수하고 싶어 미치겠어요..ㅋ

예 세수대야가 맞네요.

머리가 깨지게 시원한 물 담아놓고 어푸어푸 세수하고
머리통 풍덩 담았다 꺼내서 물 자연스럽게 줄줄줄 흐르게 냅두면 정말 시원하지요~ ㅋ

대아에 받아진 물에 비친 벽 아닐까요??

맞습니다. 더웠던 어제, 할머니 댁 마당에서 세수하려다 손가락도 담가보고 가만히 들여다봤습니다.

답은 있으니 ㅎㅎㅎ
길마님 월요일 도 힘차게 보내세요^^

힘차게 보낸 월요일의 일과시간이 끝나갑니다!!
우부님의 월요일은 어떠신가요?! ㅎ

Congratulations @gilm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