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짜로 구입한 거대 텀블러

in #kr5 years ago (edited)

위메프에서 11월 초에 한참 타임 세일할 때 눈여겨 본 텀블러를 구입했습니다!
단돈 7900원에 스댕으로 된 거대 텀블러였는데요.

1543568112612.jpg

몇 주가 지나도 안 오던 물건이 갑자기 취소 문자가 땋!!
물량이 부족해 구매가 취소되었다고... ㅠ, ㅠ
그리고 집에 와보니 텀블러가 와있음

돈도 굳고 텀블러도 생기고! 핵이득! ㅋㅋㅋㅋㅋㅋ
어마어마한 크기에 스댕 빨대도 있고~

1543568110107 (1).jpg
스팀잇 스티커 하나 붙이면 스팀잇 인싸되고 ㅋㅋㅋㅋㅋ
불편해서 텀블러 들고 다니는 거 싫어하다가 바다거북이가 플라스틱 빨대에 고통받는 영상보고 앞으로 1회용품 좀 줄여보려는 마음으로 가지고 다니려고요~
바다거북이 영상
1분 짜리 영상인데 보고 있으면 마음이 짠해요 ㅠ.ㅠ

요즘은 생선 뱃속에서 플라스틱 통이 나오더라고요;;;
한두 명 아낀다고 뭐가 크게 변하진 않겠지만 동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 조금이라도 더 좋아지진 않을까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시즌방 이야기 #3

나는 탈것에 대한 애착이 강한 편이다. 이유는 모르겠는데 어렸을 때부터 이상하게 탈것에 집착했...

Sort:  

받으러 오는것 아닐까요?ㅎㅎ

어떻게 박혔길래 제거하는 것도 쉽지 않을 정도네요..

기리나님 양심적으로 돌려주셔야ㅋㅋ..^^;;
크리스마스 선물인가봐요^^~

저도 그 거북이 보고 충격받아서 스테인리스 빨대 사서 그것만쓰고있어요.. 환경 생각하시는 마음 멋져요!

좋네요.
보클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회용은 정말 줄여야지요.

구매 취소됐는데 배송이라니. 뭔가 요지경이네요.

텀블러 크고 좋네요^ 보클 꾸욱~

헐~ 뭐죠? 구매 취소되었는데 텀블러가 와 있다니...별일 이네요! ㅋㅋ
암요! 환경을 위해서 1회용품 줄여야죠...잘 하셨네요!

이런걸 땡잡았다고 하죠! ㅋㅋㅋㅋㅋㅋㅋ

헛 저도 바다거북이 보고 빨대를 못쓰게되었어요.... 기린아님도 그렇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931.79
ETH 3249.50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