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카르마 코인과 함께 하는 기부!!

in #kr5 years ago (edited)

카르마 코인은 선행이 세상을 바꾼다는 취지의 코인입니다.
개인과 기업의 선행을 장려하고 나아가 봉사단체와 사회적 책임의식이 있는 단체와 기업들 기부자들과 함께 투명한 자선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는 게 목표입니다.

2FFvzA2zeqoVJ2SVhDmmumdPfnVEcahMce9nMwwksSDdRvapwg3CzpuifDFmt8Ne9WaKwscKb7BTMFzqhwUe1UsFNvCMeBUBdXp1US936PzqC7DgP6P3RaggTPunv.png

@katiesa 님의 소개로 카르마 홀더 분들이 스티미언분들과 함께 후원하는 구세군 서울 후생원에 기부하시겠다는 의사를 밝히셔서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제가 내는 후원금은 스팀과 스팀 달러를 환전해서 드렸었는데, 이번에는 카르마 코인으로 직접 전달되어 코인으로 직접 기부되는 건 세계 최초가 아닐까 싶습니다!!
많은 분들이 코인을 모아주셨고 기부되는 코인은 약 300만개가 될거 같아요!!!

보육원 측에서는 처음에 코인으로 받는 걸 부담스러워하셨지만... 지금까지 후원금이 스팀과 스달이 환전되었다는 걸 알고는 수긍하시고 지갑을 만들기로 해주셨어요!!

4~7세 아이들의 발달장애 지원비가 항상 부족한 실정이었는데. 이번 계기로 조금이나마 보육원에 힘이 되어드리는 것 같네요~

크리스마스 이전에 모임을 가지고 전달식을 할 예정인데~ 추후에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아이들에게도 그리고 카르마 홀더분들께도 좋은일이 가득했으면 합니다~ ^^
소외된 아이들에게 관심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기린아: 세계 최초 코인으로 직접 기부 한 한국인.^^

기리나님 항상 아이들을 위해 힘써주셔서 제가 다 기뻐요^^♡

오 좋은 소식이네요 응원합니다. ^^

코인을 통한 직접 기부라...
설득하느라 꽤 고생하셨겠어요... ㅎㅎ
진작에 알았으면 푼돈이나마 보태는 건데..
다음 기회 노려보겠습니다!

코인으로 기부~ 획기적이네요. ^^

오늘 스팀은 정말 안습인데.. 조금이나마 보템이 되길 바랄뿐입니다!!

정말 흐믓해요~~
이 일을 계기로 정기적인 후원의 길이 열기기를 바래요
저도 동참하게 되도록 노력할게요
기리나님 제 초대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년 1분기에 카르마 앱이 출시되어서 선행이 유행이되고
더불어 카르마의 가치도 올라가는 기쁜일이 생기면 좋겠네요^^
기리나님 화이팅 입니다!

아, 이런 코인도 있었네요. 선행으로 기부하는 코인이라니 색달라요.

좋은 코인이군요.
보팅하고 갈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