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프라이기로 삼겹살 구워 먹기!

in #kr5 years ago (edited)

오늘은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얼마 전에 구입한 에어프라이기에서 삼겹살을 구워봤습니다.

먼저 삼겹살에 칼집을 내고 허브 솔트로 재워줍니다.

[크기변환]스크린샷(36).png

칼집을 안 낼 경우 두꺼운 삼겹살의 속이 안 익을 경우도 있어요

그리고 200도의 온도에서 10분을 가열해주고 반대로 뒤집어 다시 10분을 가열해줍니다!
[크기변환]스크린샷(37).png
그럼 뚝딱하고 나오는 삼겹살~!
불향은 나지 않지만 바베큐 같은 그럼 식감이 나고 기름이 쏙 빠져 담백해요~
[크기변환]스크린샷(39).png
그리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진짜 존맛!! ㅋㅋㅋㅋ
다음에는 막창을 구워 먹어 볼려구요! ㅋㅋㅋㅋ
에어프라이어 진짜 물건이네요!

영상으로 재밌게 촬영해 봤습니다~ ㅎㅎㅎㅎ
재밌게 봐주세요!

동영상은 여기에서!!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보드게임] 방탈출을 보드게임으로 즐기자!

지인이 선물해준 이스케이프덱:폭풍의 실험실을 여자친구와 플레이해보았습니다. 박스 표지만 보면 ...

Sort:  

에어프라이기 정말 괜찮아 보이네요 ~

산지 얼마 안되는데 진짜 물건이네요~

오~~~ 맛나보이네요~ ^^ 보클!

맛있습니다! ㅎㅎㅎㅎ

에어프라이기 정말 기름 쏙빠지고 좋더라구요ㅋㅋㅋ
뒷처리도 쉽고!

맞아요~ 저는 닭가슴살 제일 많이 해먹는데 완전 강추!!

앗...막창은 대박일듯....

저도 대박 예상!! ㅎㅎㅎㅎ

맛있어보이네요. 전기세가 많이 나오진 않는지요

엌...산지 얼마 안되서 그건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오홍~~ 저도 동생이 해줘서 먹어봤지요. 정말 맛있어요^^ 곱창도 어서 드셔보세욤!!

넵넵!! 어후...곱창,막창은 기름이 얼마나 많이 나올지..ㅋㅋㅋ

전 오늘 탕수육 데워먹어봤어요!!
처음 써봤는데 괜찮더라구요 ㅎㅎ
다음 메뉴는 삼겹살이닭!!!!

오옷! 탕수육도 괜찮아 보이네요 ㅋㅋㅋㅋ
삼겹살 좋습니다~!!

저도 해먹어 봣는데 바삭 촉촉한게 맛나더라구요^^

진짜 맛있드라구요!! ㅎㅎㅎㅎ

삼겹살이 딱딱해지지 않나요?

겉은 바삭해지고 속은 촉촉해요~

에어프라이기 하나 들여야 될까봐요..형님

애들 간식 건강하게 먹일때 이게 최고!! 기름 쪽 빠져서 좋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06.70
ETH 3075.91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