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동지애

in #kr5 years ago

steem-head-image.png

나 말고도 있었다. 이렇게 반가울 수가!

별다방 큰 테이블에 한 남자가 종이 신문을 펼쳐 읽고 있었다. 노트북이 아니고 분명 종이로 된 신문이었다.

나도 자리에 앉자마자 신문을 펼쳤다, 마치 동지애의 표현이라도 되는 듯이.

Sort:  

아날로그의 참맛~^^ ㅋ

전원이나 배터리 없이도 바로 읽을 수 있다는~💙

각각 장단점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요즘은 찻집에서 신문 펼치는 사람 잘 없어서요.^^

아직도 그런 분들이 계시군요.

예전 지하철 위에는 신문으로 가득했죠.
특히 스포츠 신문들이...

요즘 정말 보기 힘들더라고요.^^
지하철에서 접어서 보던 스포츠신문들 생각이 나네요.^^

그러고 보니 지하철에서 신문을 읽는게 흔했던 풍경이었던 기억이 있네요.

아~옜날이 생각나게하시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