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촌 맞집] 박광일 스시카페 / 서촌에서 즐기는 싱싱한 초밥

in #kr6 years ago (edited)

9.jpg

주말의 서촌은 가족끼리 나들이나, 연인들의 데이트로 붐비는 곳이죠.

오랜만에 데이트겸 광합성도 할겸 경복궁과 서촌 구경을 갔는데요.

오전시간은 침대서 뒹굴뒹굴 -ㅠ- 점심시간이 다되어서 도착했어요.

밥부터 먹자!! 라는 마음으로 부랴부랴 검색해서 찾아낸 곳!!

바로 경복궁 박광일 스시카페에요~~

2.jpg

내부는 넓은 편은 아닌더라고요. 5테이블 정도였나?

제가 12시 조금 전에 들어가서 찍어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네요.

근데 사진찍고나서 아마 5분 지나서인가?? 모든 테이블이 꽉 찼답니다~

1.jpg

저건 아마 술 같은데 ~ 저는 술을 별로 안즐기다보니 ㅎㅎ

술이면서 장식용이겠죠?

술을 잘 안마신다고 해도 저렇게 이쁜 술병을 보면

한잔 먹어보고 싶다 그런 생각은 들더라고요 ^^;

3.jpg

첨에는 점심특선으로 저렴하게 먹어보려고 하다가

박광일 초밥세트(초밥 16pcs + 냄비우동) 요렇게 했어요.

참고로 냉우동은 여름철에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용~**

4.jpg

5.jpg

6.jpg

8.jpg

초밥이 먹고 싶을 때는 가격부담 때문에 항상 무한리필을 찾았는데

오랜만에 외출도 하고, 괜찮은 가격의 맛있는 초밥을 먹으니 기분도 업업!!

후쿠오카 여행에서 먹은 초밥 이후로 오랜만에 맛있는 초밥이네요~

서촌이나 인근에 가고 싶으 신 분들을 위해 주소와 연락처 남겨볼께요!

아~ 그리고 식사를 다 하셨다면 소화도 시킬겸해서

근처의 대림미술관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경복궁 박광일 스시카페]

                     -서울시 종로구 통의동 109번지 

                     -연락처 : 02-737-6544
Sort:  

저도 진짜좋아하는데ㅋ늠맛나보여요^^

초밥 좋아하시는군요! ㅎㅎ
저기 초밥은 무한리필보다는 회가 커서 씹는 맛이 좋더라고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