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떡볶이 - 강릉 여고시절

in #kr6 years ago

강릉 중앙시장엔 먹거리가 천국이지요~

전 싸전 야채빵 매니아인데
너무 유명해져서 새벽같이 안가면 못 사먹..흐흐흑

그럼 그 옆으로 조금 더 오면 골목안으로 들어가보세요

여고시절 카레떡볶이집이 나타납니다^^

20160102_140942.jpg

튀김이랑 순대랑 오징어튀김이 가득~

20160102_141011.jpg

떡볶이랑 같이 먹는 오징어 튀김도 좋지만
여긴 바로바로 튀겨주는 오징어튀김이니까
따로 더 시켜봅니다
최근에 가보니 줄이 어마어마..

비쥬얼 죽이쥬?? 맛도 좋아요~

20160102_142656.jpg

이렇게 먹고도 아쉬워 하나더..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튀긴 오징어 튀김을 안먹어봤으면 말을 말...ㅋㅋㅋㅋㅋㅋ

20160102_142440.jpg

주소 : 강원 강릉시 신대학길 22-6
전화 : 033-641-3642

강릉중앙시장에 가시면
싸전에서 야채빵 사시고 여고시절가서 떡볶이 먹고
커다란 다이소 앞에 있는 트럭호떡집에서 입가심 하시는 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조만간 삼척에 출장이 있는데 강릉쪽 지나게되면 한번 들려보고 싶네요^-^* 요새 식욕이 폭발이라ㅎㅎ 저도 팔로우&보팅 하고가용~즐거운 주말 보내셔욤~☆

오~ 삼척도 좋은데..ㅎㅎ
잘 다녀오세요~

강릉은 맛집이 너~~~~무 많은게 흠이죠...ㅋㅋㅋㅋ

발전소 관련으로 빡씨게 일하러 가는거라 쉴틈이 날런지는 모르지만..ㅠ 그래도 강릉은 꼭 들릴게욤^~^//

넵^^ 삼척에서 강릉넘어오는 해안도로도 멋있더라구요~

와대박대박 가고싶닥 ㅠㅠ 넘 좋으셨겠어요

전 강릉을 좀 자주 가는편이라서요~
강릉맛집으로 추천합니다..ㅎㅎ

역쉬 떡볶이 ㅎㅎㅎ 떡볶이 사진이 올라오면 혹시?? 하고 또 들어오게 됩니다 ㅋㅋㅋ 떡볶이 소스에 튀김에 순대까지 최고최고 !!! :)

떡볶이가 자꾸 아른거리고 사진이 막 날라다니고 그르네요..ㅋㅋㅋ

전국 떡볶이 맛집 순호 중인신가요?ㅎㅎ
튀김,순대,떡볶이의 조화는 비주얼 갑이네요^^

전국 어디까지 가본건가 확인중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greenlatt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떡볶이 소스 때깔이 죽이네요 ㅎㅎㅎ
그냥 무조건 사먹고 싶은 비주얼이에요~
순대랑 튀김도 소스에 버무려 먹어도 맛나죠^^
즐거운 주말 되세요~

카레향이 살짝 들어가서 때깔이 더 좋은거 같기도 하네요^^

즐주되세요~

여고시절추억이담긴곳인줄알고강릉이고향이시구나했는데상호명이여고시절이었군요 분식은진리입니다^^

그중에 떡볶이가 제일 이쥬~ㅎㅎㅎ

엄청난 떡볶이 매니아 시군요 ㅎㅎ

그래 보이쥬?? ㅎㅎㅎ

donekim님이 greenlatt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nekim님의 [이벤트] 500팔로워 기념 이벤트 :D

...a, good21, goodhello, gopax-insight, gopaxkr, granturismo, greenlatte gsl421, haboyo, haedale, haejin, haerang2, hancre, hansikh...

앗....?? 카레 떡볶이래서 카레로 된건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ㅎㅎㅎ
오징어 튀김 막해주면 최고죠..... :)

카레맛이 살짝 가미된 매콤한 맛이예요..ㅎㅎ

오징어 튀김은 말해뭐하겠어요..그쵸??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